결혼 그리고 가족에 대한 사회 시스템 관행

결혼

기혼 여성이 결혼 후에 부모와 다른 가족을 버리고 남편의 가족이 되는 것은 우리 사회 시스템의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사실상 그녀는 더 큰 규모의 모르는 그룹의 회사 내에서 고립된 영혼이 됩니다.

그런 상황에서 아내가 자기 집에서 자기 집처럼 편안하게 지내도록 하는 것은 전적으로 남편의 책임입니다.
어느 집에서나 아내는 음식을 준비하고 서빙하는데, 그 자체로 명예로운 일이지만 그만큼 희생도 따릅니다.
그런 겸손하고 헌신적인 아내는 그녀의 좋은 노력과 희생에 대한 보답으로 합당한 존경과 사랑을 받아야 합니다.
서브를 하는 핸드는 잘 방어되어야 하고 좋은 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해선디비

마찬가지로 아내는 때때로 남편이 자신의 필요를 희생하거나 과도하게 사용하거나
자신의 건강을 무시함으로써 편안한 방식으로 가족을 운영하기 위해 하는 그러한 모든 일을 정직하게 인정하고 감사해야 합니다.
그런 사람에게 무지한 태도로 불평과 요구를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남편과 아내의 심리적 특성도 결혼 생활의 웰빙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더 민감하기 때문에 논쟁의 여지가 없거나 반대되는 작은 일들이 그녀에게 큰 차이를 만듭니다. 남자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는 즉각적인 감정에 굴복하지 않고 생각할 수 있는 더 큰 자제력과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편과 아내는 이런 감상적인 삶의 면을 알고, 사소한 일로 상대방의 마음을 상하게 하지 않도록 성숙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상대방이 오해나 화를 내면 밤잠을 설치거나 같은 기분이 다음날로 넘어가지 않도록 밤에 자기 전에 이야기하고 해결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급한 일에 과부하가 걸리면 그 상황을 완화하기 위해 손을 내밀어 보십시오. 임무를 수행할 때 서로를 격려하거나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것은 확실히 남편과 아내 사이의 따뜻함을 강화할 것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그들 각자는 자신의 시간, 관심, 지원, 지식 및 생각의 일부를 상대방에게 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회 팁

가정생활에서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용서’의 자세입니다. 용서는 고귀한 친절 행위입니다. 그러므로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은 자연히 용서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태도는 원활한 결혼 생활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그러한 경우는 둘 중 하나가 다른 하나에게 어떤 식으로든 실수를 했을 때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지극히 정상적인 인간의 가능성입니다. 그러한 상황과 행동을 무겁게 평가하면 결국 가족 생활이 붕괴될 수 있습니다. 화를 내거나 소리 지르거나 화를 내거나 무례하게 행동하는 것은 좋지 않은 상황을 원만하게 해결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용서는 사랑을 다시 한 번 공고히 하고 에너지를 재충전하여 앞으로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