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는 파키스탄의 극심한 강우량을

기후 변화는 파키스탄의 극심한 강우량을 더욱 강렬하게 만들었습니다.

글로리아 디키

기후 변화는

런던 (로이터) – 파키스탄의 3분의 1 이상을 물에 잠긴 폭우 몬순은 기후 변화로 인해 더욱 강력해진 100년에 1번의 사건이라고 과학자들이

목요일 밝혔다.

보고서 https://www.worldweatherattribution에 따르면 8월 강우량이 평소보다 7~8배 많은 신드(Sindh)와 발루치스탄(Balochistan)

지역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지역은 기후 온난화로 인해 평균 5일 최대 강우량이 약 75% 더 강해졌습니다. .org/analysis/rainfall/ WWA(World Weather Attribution), 기상 이변에서 기후 변화의 역할을 설명하는 국제 연구 협력.

인더스 강 유역 전체에 걸쳐 과학자들은 기후 변화로 인해 2개월 몬순 기간 동안 최대 강우량이 약 50% 더 많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실제 관찰과 결합된 31개의 컴퓨터 모델을 분석에 사용했습니다.

WWA는 이전에 인도와 파키스탄을 3월과 4월에 섭씨 50도까지 치솟은 치명적인 폭염을 분석했습니다. 그들은 기후 변화가 폭염을 30배 더 많이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발견은 파키스탄의 폭우에 대해 덜 구체적이었습니다.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Imperial College London)의 기후 과학자인 WWA 공동 리더인 프리데리케 오토(Friederike Otto)는 “폭염에서 기후 변화의

역할은 극한 강우보다 가능성이 더 크다”고 말했다.

기후 변화는

토토사이트 과학자들은 파키스탄 홍수에서 기후 변화의 역할을 분석하는 것도 더 까다롭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올해 극한 상황의 배후에 너무 많은 동인이 있기 때문입니다.

계속되는 라니냐 상태(해수 온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전지구적 기상 패턴)와 인도양의 음의 쌍극자(동인도양에 강우량이 더 많아짐)가 몬순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기존 취약점

홍수는 지금까지 1,400명 이상의 생명을 앗아갔고 수백만 명의 이재민을 발생시켰고 도로, 집, 농지를 쓸어버렸습니다. 피해액은 총 300억 달러가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키스탄 당국은 홍수가 완전히 가라앉는 데 최대 6개월이 걸릴 수 있다고 말하면서 뎅기열과 콜레라와 같은 수인성 질병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가 올해의 몬순 비를 더욱 악화시켰을지 모르지만, 기후 변화로 인한 피해는 온난화에만 기인할 수 없습니다.

과학자들은 댐과 같은 부적절한 기반 시설뿐만 아니라 알려진 범람원에 주택과 농지를 건설하는 것이 폭우의 영향을 악화시켰다고 강조했습니다.

케임브리지 대학의 지리학자 Ayesha Siddiqi는 “홍수하지 않은 해에도 인더스 분지 하류에 심각한 배수 문제가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ondon에서 Gloria Dickie의 보고, Susan Fenton의 편집)

야후 댓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중하고 주제에 맞는 대화를 유지하십시오. 생산적이고 존중하는 대화를 촉진하기 위해 “Yahoo 직원” 또는

“직원” 레이블로 지정된 커뮤니티 관리자의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3일 동안 기사가 게시된 후 댓글을 닫습니다. Yahoo Finance의 대화 게시판은 의견을 무기한으로 받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 지침을 참조하세요.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