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의 조기 경보 시스템은 홍수 사망자를

네팔의 조기 경보 시스템은 홍수 사망자를 줄입니다.
홍수가 발생하기 쉬운 네팔의 코시 강은 8월 초에 제방을 터뜨렸습니다.
조기 경보 시스템이 작동하여 주민들에게 사전에 위험을 경고하여 보고된 사상자는 0명이었습니다.

네팔의 조기

벨라카 지방자치단체의 바갈푸르(Bhagalpur) 마을에 거주하는 두르바 프라사드 코이랄라(Dhurva Prasad Koirala)는

코시(Kosi) 강이 둑이 터지는 지점 근처에 살고 있으며, 아침 일찍 집에서 대피하라고 지시하는 집 문을 두드리고 있었습니다.

지역 재난 위원회에서 자원봉사를 하고 있는 33세(33)는 “우리는 홍수가 온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이에 대비할 수 있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시 당국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주민들에게 경고하고 있었다. 군대도 커뮤니티에 들어와 홍수가 온다는 메시지를 퍼뜨렸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재난이 발생하기 며칠 전, 군과 지역 경찰은 상류의 강 수위 센서와 수문 기상 관측소에서 높은 물의 흐름을

감지한 후 위험 징후가 있는지 제방을 주시하면서 경계 태세를 유지했습니다.

네팔의 조기

실시간 데이터는 정부 온라인 포털에 게시되고 라디오, SMS 메시지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지역 사회에 배포되었습니다.

네팔 자원봉사단의 디팍 차파게인(Deepak Chapagain) 회장은 “그 기간 동안 약 20,000명의 사람들이 대피했다.

홍수가 그 장소에 오기 전에 시간이 많았기 때문에 가능했다.

그렇지 않으면 인명을 잃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홍수 대응과 함께.

지역 사회가 대응한 방식은 조기 경보 시스템이 그러한 심각한 기상 현상으로 인한 사망자 수를 줄이거나

카지노 분양 제거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코시 강둑이 터진 후 홍수


네팔의 지역 사회 기반 자원 봉사자는 조기 경보 시스템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네팔이 위험에 처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네팔의 지형과 하천 시스템 네트워크는 기후 변화로 인해 악화될 수 있는 상황인 재해에 매우 취약합니다.

올해 초 발표된 유엔 재해위험경감사무소(UNDRR) 보고서에 따르면 연간 재해 건수는 2015년부터

2030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4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NGO Practical Action Nepal의 Dharam Uprety에 따르면 취약한 히말라야 지역에서 제대로 계획되지

않은 개발 프로젝트도 국가를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고 합니다. more news

그는 “우리 인프라는 증가하는 기후 위기의 영향, 기후 변화의 영향을 고려하는 방식으로 설계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조기경보체계 강화

네팔의 수문학 및 기상부는 강 수위 모니터링 장비, 자원 봉사자가 상류에서 하류에 위험한 수위를 경고하는 커뮤니티 기반 시스템,

수문 기상 관측소의 포괄적인 네트워크를 포함한 재난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NGO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정부 공식 온라인 포털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SMS 및 라디오 방송을 통해 피해 지역에 자동 경보를 발송합니다.

데이터 수집이 중요하지만 정보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달되도록 하고 적절하게 대응하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