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과 자본 생산에 필요한 필수 부분

노동과 자본

우리는 생산의 두 가지 필수요소인 노동과 자본 대해 존재하는 어려움을 충분히 고려했고,
이제 정치경제학의 다른 부분으로 돌아가 세 번째 필수요소인 토지가 공급되는 방식에 대해 알아볼 것이다.

온라인파워볼 추천

다른 나라에서 토지는 매우 다른 방식으로 보유됩니다.
그것은 관습의 문제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관습은 천천히 변합니다.
현재 영국에서 농장이 소유되고 관리되는 방식은 프랑스, ​​노르웨이, 러시아, 심지어 미국에서 토지가 보유되는 방식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몇 세기 전 영국에서 농장을 소유했던 방식과 같지도 않습니다.
사회의 한 장소와 상태에 맞는 것이 다른 상황에서는 반드시 맞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생산, 토지, 노동, 자본의 필요조건이 함께 모이는 다양한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때로는 모두 같은 사람이 제공합니다.
때로는 별도의 사람에 의해.

예를 들어 북아메리카 남부에 존재했던 노예제도의 조건에서 토지 소유자는 토지, 노동과 자본 동시에 소유했습니다.

엄밀히 말해서 노예는 노동자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는 노동을 자기 값으로 팔 수 없고, 자기 마음대로 일을 하거나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는 쟁기를 끄는 말, 그저 짐을 지고 가는 짐승의 위치에 있습니다. 농부가 자본의 일부로 말, 소, 돼지를 소유하는 것처럼 노예 소유주는 노예를 자본의 일부로 취급합니다. 마지못해 주어지는 노예 노동과 자본 보상에 대한 희망도 없이 주어지는 것이 보통이며 낭비입니다. 그러나 노예제도는 도덕적인 관점에서 완전히 정죄되기 때문에 경제적인 관점에서 노예제도가 좋은지 나쁜지를 고려할 필요가 거의 없다. 우리는 다음 도표를 통해 생산의 필수품이 노예로 제공되는 방식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부동산경제

노예 소유자
세계의 매우 넓은 지역에서 다시 정부가 토지 소유자를 대신하고 세금 징수원을 통해 지대를 징수합니다. 농업은 자본이 있는 한 자본을 찾아 일을 하는 가난한 농민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배열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이엇 시스템
이 시스템을 Ryot Tenure라고 하며 현재 터키, 이집트, 페르시아 및 많은 동부 국가에 존재합니다. 또한 영국령 인도에서 다소 변경된 형태로. 노예제 이후는 정부가 원하는 대로 임대료를 고정할 수 있고, 임대료와 세금을 구분하기 어렵기 때문에 모든 제도 중 최악이다. 농작물이 떨어지면 소작농은 세금 징수원에게 돈을 갚을 수 없게 되고 빚을 지게 되어 무기력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