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티프 통화 아직 결정 안 돼’

‘라티프 통화 아직 결정 안 돼’

라티프

먹튀사이트 PUTRAJAYA: 그래프트 수사관들은 연안 전투함(LCS) 논란과 관련하여 수상실 장관인 Datuk Dr Abdul Latiff Ahmad를

호출할지 여부를 아직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말레이시아 반부패위원회(MACC)의 탄 스리 아잠 바키(Tan Sri Azam Baki) 수석 커미셔너는 이 문제를 아직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아직 조사 중입니다. 나는 아직 논평할 수 없다. 확인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라티프 통화 아직 결정 안 돼’

8월 22일 PKR의 라피지 람리 부통령은 전 국방부 차관의 두 번째 부인과 관련된 기업들이 LCS 스캔들에 연루되어 있다고 주장했다.

Rafizi는 “Zainab Mohd Salleh”를 몰타 및 라부안과 같은 조세 피난처에 통합된 단위가 있는 역외 회사에 연결했습니다.

Boustead Heavy Industries Corp Bhd(BHIC)가 관련된 LCS 스캔들에 대한 기밀 해제된 법의학 보고서에는

Abdul Latiff Ahmad와 Zainab Mohd Salleh 부부가 Alize Marine Ltd와 연결된 개인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more news

이후 Dr. Latiff는 가족 중 누구도 LCS 프로젝트에 연루되었다는 사실을 부인하고 이러한 주장에 대해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Azam은 조사에 대한 최신 개발 사항에 대해 질문하면서 조사관이 거버넌스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LCS 사건에 범죄적 요소가 있는지도 조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해외에서 증인을 불러야 하는지를 포함하여

조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라고 그는 어제 이곳에서 열린 MACC 법 집행 기관 공인 프로그램 소집 후에 말했습니다.

8월 4일 의회에 제출된 PAC 보고서에 따르면 2014년에 서명된 LCS 프로젝트에 대한 정부 할당 중 14억 링깃은

비용 초과를 포함한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한편 프랑스 정부는 LCS 사업이 모든 이해관계자의 우선순위가 되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이 사실을 공개한 Lembaga Tabung Angkatan Tentera(LTAT) CEO Datuk Ahmad Nazim Abdul Rahman은

이러한 약속이 Datuk Seri Hishammuddin Hussein 국방부 장관에게 보낸 서한에서 전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프랑스 정부의 지주회사인 Naval Group은 LCS 선박을 설계한 회사이며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43개 유럽 회사의 주요 앵커입니다.

그는 어제 성명에서 “이들 기업과의 재협상은 정부-정부(G2G) 관계가 필요한 복잡한 과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프랑스 정부의 지지 성명서가 모든 이해 관계자가 LCS 프로젝트의 완료를 보장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는 약속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Ahmad Nazim은 Boustead Naval Shipyard(BNS) 이사회도 RM34억 상당의 Contraves Advance Devices Sdn Bhd(CAD)

및 Contraves Electrodynamics Sdn Bhd(CED)에 대한 프로젝트 계약 낙찰 편지를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두 회사는 현재 각종 부패 및 법률 위반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는 ‘중개자’다.

그는 “이번 결정으로 BNS가 제작사와 직접 협상을 하는 동시에 전체 공사비를 줄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