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터스 시아캄 T-울브스를 다운시키는 트리플 더블

랩터스 Trent Jr. 토론토가 4경기 연속 승리로 승점 29점 추가

보스턴과의 경기에서 40득점을 기록한 후 이틀 밤, Pascal Siakam은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조력자 역할을 했으며 이는 그에게 자신의 경력 두 번째 트리플 더블을 안겨주었습니다.

시아캄은 12득점, 커리어 하이 13어시스트, 10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랩터스가 토론토에서 팀버울브스를 125-102로 꺾고 4연승을 거두고 동부 컨퍼런스 6위 자리를 굳건히 했다.

시아캄은 사용량이 많은 2인칭 선수가 되는 가장 큰 어려움을 묻는 질문에 “질리면 안 된다. 양이 많다고 질릴 수는 없잖아? 그냥 아무도 보호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수비를 해야 하고, 공도 가지고 플레이를 하려고 노력해야 해요. 하지만 난 그걸 즐깁니다. 재미있어요. 구석에 앉아 있는 것보다 차라리 그렇게 하고 싶어요. 재미있고 제 생각에는 이 위치에 있을수록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Gary Trent Jr.는 29득점을 기록했고 OG Anunoby는 2쿼터에 Raptors의 핵심 30-13 득점의 일환으로 13개의 연속 득점을 포함하여 골절된 손가락으로 15개를 놓친 후 그의 네 번째 게임에서 22개를 쏟아부었습니다.

Scottie Barnes는 Raptors(44-32)를 위해 17점을 추가했고 Precious Achiuwa는 13점, Fred VanVleet은 12점, Thaddeus Young은 10점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정규 시즌에 6경기가 남은 상황에서 랩터스는 계속해서 포스트 시즌 자리를 향해 조금씩 나아갑니다. Bulls가 타이 브레이커를 가지고 있지만 수요일의 승리로 시카고와 함께 5위를 차지했으며 유휴 상태인 Cleveland보다 2게임 앞서 있었습니다.

랩터스 시아캄

토론토는 컨퍼런스에서 6위 안에 듦으로써 포스트시즌 진출 경로를 피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랩터스는 수요일 2쿼터에 17점 차로 뒤쳐지는 부진한 출발을 보였습니다. 미네소타의 수비는 사실상 시아캄을 폐쇄했다.

“더블 팀이었고, 내가 운전할 때마다 무너지고 있었다”고 그는 말했다. “바닥에 내려앉을 때마다 모든 것이 열려 있었고, 내가 공을 가질 때마다.

Anthony Edwards는 24점으로 Timberwolves(43-34)를 이끌었습니다. 랩터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전달하고 싶은 사람을 선택하는 것과 같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열릴 것이기 때문에 연극을 만드는 것은 그들에게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방금 그것을 알아 냈습니다.”

그러나 Raptors는 하프 타임 휴식 시간에 2점 리드를 잡았고 결코 뒤돌아보지 않았습니다.

Raptors는 109-88로 4번째 출발을 이끌었고 Young이 6:11의 런닝 덩크에서 득점했을 때 토론토는 27점 차로 앞서 있었고 벤치 선수들은 축하의 뜻을 표했습니다.

“[선수들은] 그가 이제 태드 영 다리라고 말했습니다.” 닉 너스 코치가 웃으며 말했다. “좋습니다. 저는 그것을 즐겼습니다. 저에게는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농구 기사 보기

Trent Jr.는 “[Young]은 지난 몇 경기 동안 탄력 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늘 밤 다리가 아주 좋았습니다. … 그가 돌아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urse는 Scotiabank Arena에서 19.800명의 관중들로부터 열광적인 박수를 받기 위해 4분 14초와 함께 선발 투수를 제지했습니다.

Raptors는 밤에 50퍼센트의 슛을 했고, 3점 범위에서 36개 중 18개를 기록했습니다.

T’Wolves는 전반에 Raptors를 30-16으로 제압했으며, 한 지점에서 24-8의 이점을 유지했습니다.

Trent Jr.의 1쿼터 11점에도 불구하고 Raptors는 30-20으로 뒤져 2쿼터로 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