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슬림 가족 트럭 공격 가한 남성 기소돼 재판을 받게 된다.

무슬림 가족 예비 청문회 생략될 것이라고 연방 검사가 밝혔습니다.

지난 여름 온타리오주 런던에서 이슬람 가족을 공격한 테러 관련 살인 혐의를 받고 있는 한 남성이 곧바로 재판을 받게 된다.

나다니엘 벨트만(Nathaniel Veltman)은 6월 6일 자신의 트럭으로 아프잘 가족을 고의로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연방 검사 리사 매튜스(Lisa Matthews)는 런던 법원에 이 사건이 1월 21일 우선 기소를 받았으며, 이는 예비 심리가 생략될 것임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슬롯 분양

벨트만은 4건의 1급 살인과 1건의 살인 미수 혐의에 직면해 있으며, 검찰은 이 사건에서 테러 행위를 주장했다.

살만 아프잘(46)과 그의 아내 마디하 살만(44), 딸 얌나(15), 할머니 탈랏 아프잘(74)이 저녁 산책을 하던 중 숨졌다. 부부의 9살 난 아들 페이즈는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

경찰은 이번 사건이 이슬람교에 대한 증오심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무슬림 가족 공격

벨트먼은 4월 8일 법원에서 재판 전 재판을 받고 4월 12일 고등법원에서 재판을 받을 예정이다.

Nathaniel Veltman은 6월 14일 Elgin Middlesex 구치소의 비디오 링크를 통해 온타리오 고등법원에 출두했으며 테러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그의 사건은 곧바로 재판으로 넘어갈 것이다.

런던에서 무슬림 가족 공격 남성 재판

Yumna Afzaal(왼쪽)(15세), Madiha Salman(44세, 가운데 왼쪽), Talat Afzaal(74세), Salman Afzaal(46세)은 지난 6월 저녁 산책을 나갔다가 경찰이 동기 부여한 것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에게 치였습니다. 반이슬람 혐오.

에드먼턴의 AIDS 네트워크 설립자 중 한 명인 전 에드먼턴 시의원 마이클 파이어(Michael Phair)는 총리가 화요일
자신이 한 발언을 시정하기 위해 구체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에드먼튼의 LGBTQ 커뮤니티에서 25년 넘게 활동한 Phair는 Kenney의 비교가 AIDS 전염병으로 인한 수년간의 두려움과 비극을 무시했다는 점에서 놀랍고 해롭다고 말했습니다.

케니의 정치적인 역사 때문에 댓글은 특히 문제가 많았다고 파이어는 말했다.

다른 기사 보기

그는 에이즈에 감염돼 살다가 죽은 사람들의 운명은 선택의 여지가 없었고, 극도로 제한적인 의료 서비스를 받으며 몇 년을 견디며 잔혹한 낙인에 침묵과 배척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에드먼턴에서 자신이 아는 많은 환자들이 AIDS가 무엇인지 알기도 전에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매우 놀랍고 충격적입니다. 상황이 너무 다르기 때문에 완전히 부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Phair가 말했습니다.

“알다시피, 우리는 정부로부터 오는 모든 종류의 자원을 갖고 있고 … 어떤 식으로든 차별을 받지 않는 매우 특권층의 사람들을 상대하고 있습니다.

“사실은 그 반대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