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선 개표 개혁을 ​​위한 노력

미국 대선 개표 개혁을 ​​위한 노력

미국 대선

오피사이트 워싱턴의 민주당과 공화당 의원들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지난 2017년 바이든 전 대통령에게 패배한 것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했을 때 발생한 정당한 결과를 뒤집으려는 또 다른 시도를 방지하기 위해 대통령 선거에서 의회가 선거인단을 집계하는 규칙을 다시 작성하는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2020년 대회.

이 노력은 양당 구성원이 규칙을 변경해야 한다는 데 동의하는 초당적 노력입니다. 그러나 1887년 선거인단법(Electoral Count Act)에 의해 제정된 현행법을 정확히 어떻게 개혁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개표 규칙을 다시 작성하려는 움직임은 전국적으로 선거의 무결성이 위협받고 있는 시기에 이루어집니다. 하원과 상원뿐만 아니라 주요 주정부 공직에 출마하는 대부분의 공화당 후보들은 11월로 예정된 선거 결과를 준수할 것이라고 말하기를 거부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특정 인종에서 공화당 후보가 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유권자 사기를 통한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많은 공화당원들은 2020년 대통령 선거가 트럼프에게서 도난당했다고 계속해서 부정확하게 주장하고 있습니다. 아리조나와 펜실베니아와 같이 바이든이 2020년에 승리한 스윙 스테이트의 공화당 후보들은 그들이 당시 집권했다면 바이든의 승리를 인증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두 주 모두에서 Biden의 승리는 선거 후 감사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미국 대선

다른 이들은 바이든의 승리를 소급하여 “인증 취소”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이전에 수행되지 않았으며 주요 법적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

일부 전문가들은 지난 2년간 대부분의 기간 동안 선거 결과를 무시하려는 선출직 공무원의 의지가 미국 정부 시스템에 치명적인 위협이 된다고 경고해 왔습니다.

버지니아 대학교 정치 센터 소장인 래리 사바토(Larry Sabato)는 “미국 역사상 두 주요 정당 중 한 정당의 큰 파벌이

선거에서 지는 선거를 사기로 선언할 결의가 있고 결연한 것처럼 보이는 미국 역사상 이런 상황에 직면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 VOA에 말했다. “그리고 그들은 선거 결과에 대해 다양한 측면에서 발언권을 가질 개인을 선출함으로써 합법적으로 할 수 있도록 방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것이 양대 정당 중 하나에서 규범이 된다면 민주주의 체제가 제대로 작동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선거인 수법의 성공적인 초당적 개혁은 당파 행위자들이 선거 결과를 뒤집으려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제거하지는 않지만 2020년

경선 이후 트럼프 지지자들이 사용하는 정당화 중 하나를 제거할 것입니다.

2020년 집계 중단

미국 법에 따르면 대통령 선거 기간 동안 각 주의 유권자는 “선거인” 명단을 선택한 다음 대통령에 투표합니다.

538명의 선거인단 중 과반수를 얻은 후보가 대통령이 됩니다. More News

대통령 선거 후 정해진 시간에 의회는 선거인단 투표를 공식적으로 집계하기 위해 모입니다. 트럼프 지지자들이 개표

기간 동안 상원을 주재한 마이크 펜스 부통령이 특정 주의 득표를 거부할 일방적 권한이 있다고 주장하면서 상황이 2020년에 복잡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