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들턴 가족의 안전이 철저한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미들턴

카지노 알본사 왕실은 2021년 170명의 스토커에 의해 괴롭힘을 당했고 그 중 10명은 경찰에 의해 “최고 위험 수준”으로 간주된 것으로 밝혀졌다.

왕실 전문가 Duncan Larcombe는 OK!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미들턴

“수년에 걸쳐 그들은 보안을 변경하고 강화했습니다. 런던의 7/7 폭탄 테러 이후, 윌리엄을 돌보는 경비원의 수가 거의 두 배로 증가하여
위협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해리는 보안의 필요성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이 수치는 경찰 정보를 기반으로 할 것이며, 단순히 하늘에서 뽑힌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해리가 왕실의 일원이든 아니든 그의 자녀들도 표적이 된다는 사실을 다시 강조합니다.”

2022년 5월 12일 23:00
윌리엄 왕자는 여왕 연설 중 ‘긴장했다’고 전문가 주장
신체 언어 전문가에 따르면 윌리엄 왕자는 여왕 연설에서 “긴장하고” “복종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Adrianne Carter는 Daily Star와의 인터뷰에서 이 39세의 선수는 다른 공개 행사에서 볼 때와 비교할 때 자신감이 부족한 것처럼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는 실제 사람들과 교류할 때만큼 ‘공식’에서 항상 자신감이 있는 것은 아니다.

그녀는 윌리엄이 서 있는 모습이 복종적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미들턴 가족의 안전이 철저한 조사

2022년 5월 12일 22:00
왕실에 관한 Kate Middleton CRACKS 십자말풀이
영리한 Kate Middleton은 매우 왕실적인 대답으로 학생의 십자말풀이 퍼즐을 완성했습니다.

공작부인과 남편 윌리엄 왕자는 어제 글래스고 대학교 캠퍼스 밖에서 기다리고 있는 기뻐하는 학생들과 20분 동안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2학년 학생인 21세의 Jack Baird는 The Times의 오래된 십자말 풀이를 손으로 흔드는 Kate의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미술사에서 2:1 학위를 취득한 공작 부인은 인쇄물을 집어 들고 갇힌 학생을 도우겠다고 제안했습니다.

Kate에게는 운 좋게도 대답은 그녀가 알고 있었고 까다로운 퍼즐을 완성할 수 있다는 “감동”이었습니다.

Jack은 이후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단서에 갇혔습니다. 그것은 ‘Sovereign Grant의 선구자, 여왕의 공식 임무를 지원하기 위해
제공된 자금’이었습니다.

“다섯 글자 두 글자였다. 두 번째 글자를 못 알아들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나는 그것을 Kate에게 주고 그녀가 알았을 것이라고 확신하는 그녀에게 물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것이 ‘Civil List’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매우 흥분했습니다. 그녀가 잠시 동안 그것을 이해하지 못할 것 같았습니다.

“그녀는 신이 났어요. ‘내가 이것을 틀리면 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 같아요.

“정말 배고파요. 액자에 넣어둘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