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총기 집회: 수천 명이

버지니아 총기 집회

버지니아 총기 집회: 수천 명이 리치몬드에 모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수천 명의 총기 권리 지지자들이 버지니아 주에서 강화된 총기 규제에 반대하는 시위를 하기 위해 미국 리치먼드 중심부에 모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돌격 소총을 포함한 다양한 화기를 들고 공개적으로 수도에 도착했습니다.
보안이 철저하고 총을 휴대할 수 없는 주의회 주변에 경계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버지니아의 총기법은 관대한 것으로 여겨져 왔지만 민주당 의원들은 1월에 제한을 통과시켰습니다.

이것은 총기 권리 운동가들을 화나게 했고, 많은 사람들이 집회에 참석하기 위해 다른 미국 주에서 장거리 여행을 했습니다.
이 시위는 2017년 버지니아주 샬러츠빌에서 발생한 충돌의 반복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네오나치가 백인 민족주의 집회에 반대하는 시위대에 자신의 차를 몰았을 때 한 여성이 그곳에서 사망했습니다.

올해 대선을 주시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리치먼드 시위대를 지지하고 무기 소지 권리에 관한 수정헌법 2조를 지지하는 트위터를 다시 트윗했습니다.리치먼드의 보안은 어떤가요?
집회 주최자인 버지니아 시민 방어 리그(VCDL)는 최대 5만 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랄프 노덤(Ralph Northam) 민주당 주지사는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국회의사당 광장에서 총기 소지를 금지했습니다.
대기열은 “펜” 입구에서 볼 수 있습니다. 경찰은 금속 탐지기를 사용하여 무기를 확인하고 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도시의 다른 곳에서는 많은 활동가들이 그것을 자랑스럽게 전시했습니다.

FBI는 기지로 알려진 네오나치 극단주의 단체의 구성원 7명을 포함해 이 중 최소 3명이 월요일 집회에 참석할 예정이었다고 지난주 체포했다고 발표했다.

버지니아 총기 집회

누가 참석합니까?
집회에는 무장한 민병대원과 우익 극단주의자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됐다. 그러나 지역 안티파(Antifa) 운동가는 안전 문제를 이유로 추종자들에게 가지 말 것을 촉구하고 반대 시위는 계획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총기 로비의 일부 목적에 동의하는 일부 안티파 활동가들은 참석 .

참석한 다른 사람들은 2017년 텍사스의 한 교회에서 총기 난사 사건을 일으킨 총격범을 쏜 스티븐 윌포드(Stephen Willeford)를 포함합니다.

우익 음모론자인 알렉스 존스는 장갑차를 타고 리치먼드에 도착했습니다. 또한 연설할 예정이었던 지역 상원의원 아만다 체이스(Amanda Chase)는 상원에서 권총을 차고 있었습니다.

워싱턴에서 하원의원을 얻기를 희망하고 있는 버지니아 주의원 출신의 또 다른 공화당원 존 맥과이어(John McGuire)는 시위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습니다. “우리 나라는 상식 위에 세워졌습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우리 건국의 아버지들은 자신과 가족, 자녀를 보호하는 것이 신이 주신 권리라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이 사람들이 오늘 여기 있고 제가 그들을 지지합니다.”

버지니아의 총기법은 무엇입니까?
주정부는 21세 이상부터 허가증이 있으면 권총의 은밀한 휴대를 허용합니다.

권총의 공개 착용은 소유자가 적격 법률을 충족하는 한 허가 없이 18세부터 허용됩니다. 공격 무기에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차트로 보는 미국의 총기 문화
지난 11월 민주당이 장악한 버지니아 주의회는 총기 규제 법안 3건을 승인했다. 다음과 같습니다.

월 1개 이상의 권총 구매 금지
지방 정부가 공원과 공공 건물에서 총기 사용을 금지하도록 허용
모든 총기 구매에 대한 배경 확인 필요
총기 규제를 행정부의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는 Northam 주지사는 세 가지 조치를 모두 통과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