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이 가득한 이번 여름은 노동당에게

불만이 가득한 이번 여름은 노동당에게 선물이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Starmer의 큰 아이디어는 어디에 있습니까?

불만이

철도 파업, 물가 상승, 무너진 정부: 보수당의 약점을 활용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시기는 없습니다.

정치에서 보리스 존슨의 윤리 고문보다 더 나쁜 직업은 단 하나이며, 그것은 야당의 지도자입니다. 상황이 안 좋을 때는 모두가 비평가가 됩니다.

그들이 더 나아질 때 – 글쎄, 거의 똑같습니다. 총리가 그를 축출하려는 굴욕적인 시도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지 겨우 2주 만에.

그리고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보수당은 유권자들이 정당을 휩쓸고 있는 일반적인 불결에 대한 보복뿐 아니라

훨씬 더 근본적인 것에 대한 복수를 하기 때문에 두 개는 아닐지라도 한 번, 보궐선거에서 패배할 예정입니다.

YouGov의 정기적인 추적 조사에 따르면 유권자의 72%가 보수당의 56%를 포함하여 정부가 경제를 잘못 처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보수당 정부의 탑을 떠나는 까마귀의 숫자이지만, 이번 주 내내 노동당 의원들은 어떻게든 그들의 지도자에 대해 불평하고 그가 더럼 경찰이 운전하는 버스에 떨어질 경우 공개적으로 자리를 놓고 경쟁했습니다.

글쎄요, 아무도 정치가 공정하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노동당이 결정적인 순간처럼 느껴지는 순간을 활용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이 시점에서 오래된 경제 질서가 대유행이나 은행 붕괴가 시작될 때와 거의 비슷하게 눈에 띄게 바뀌고 있습니다.

불만이

파워볼사이트

영국은 침체 직전의 경제에서 가장 이례적으로 인플레이션이 치솟는 미지의 바다로 항해하고 있습니다.

너무 뜨거워지는 경제를 억제하기 위해 고안된 일반적인 통화 대응책이 너무 추운 경제 상황에서도 효과가 있을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급여와 이익, 그리고 전염병, 브렉시트, 전쟁이라는 3가지 재앙이 닥친 후 기업, 근로자, 납세자가 더 가난한 나라가 되는

고통을 어떻게 그들 사이에 분담해야 하는지에 대한 큰 질문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허약한 정부보다 적극적인 반대를 선호하는 신선한 사고가 필요한 때입니다.

어떤 모호한 장관급 가방 운반인이 피켓 라인에 있는 것에 대해 사과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한 논쟁에 얽매이는 대신, 노동당은 이제 유권자들이 경제적 능력에 대해 말하려고 하는 것을 집어 들고 지옥처럼 달려야 합니다.

불만의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것에 대한 존슨의 대답은 분명히 파업은 나쁘고 노동 조합은 더 나쁘며 야심찬 공공 부문

급여 요구에 대한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그는 교육, 간호, 군대 및 다른 사람들을 다루는 독립적인 급여 검토 기관이 무엇이든 추천하려고 하는

것이 현재 환경에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선거 전 세금 인하로

유권자들에게 뇌물을 주고 싶다면 큰 폭의 인상은 감당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 잼보다 내일(아마도) 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는 파업뿐만 아니라 사임, 조기 퇴직 및 공공 부문의 채용 어려움을 포함하여 발생할 수 있는 결과에 대해 별로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수년간의 급여 동결을 견뎌온 근로자들이 멋지고 편안한 사무실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