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만 루시디(Salman Rushdie)

살만 루시디(Salman Rushdie), 칼에 찔린 후 책 판매 급증

Salman Rushdie의 소설 “Satanic Verses”는 지난주 뉴욕 서부에서 칼에 찔려 중상을 입은 후 베스트셀러 차트를 오르고 있습니다.

1988년에 출판되었을 때 많은 이슬람 세계로부터 격렬한 반발을 불러 일으켰던 “사탄의 구절들”은,

밤의민족 아마존의 이번 주 가장 많이 팔린 소설책 차트에서 8위에 올랐다.

살만 루시디

이 소설은 이전에 아마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소설 100권에 랭크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살만 루시디

인터넷 아카이브 Wayback Machine에 따르면 Rushdie는 Chautauqua Institution의 강의에서 공격을 받았습니다.

매진된 “Satanic Verses” 단행본은 Amazon의 “Contemporary” 베스트셀러 2위였습니다.

Fiction and Literature” 차트는 수요일 오후 기준. 오디오북 버전은 기술 대기업의 Audible 플랫폼에서 14위를 차지했습니다.

판매 급증은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이란의 파트와(fatwa) 또는 칙령을 포함하여 수십 년 동안 살해 위협의 대상이 되어온 Rushdie와 연대를 보여주고 싶어하는 독자와 소비자에 의해 주도된 것으로 보입니다.

검증된 리뷰어 중 한 명이 지난 금요일 아마존에 “Rushdie 씨와 연대하여 구매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누구도 그들이 쓰는 단어 때문에 신체적 공격을 받아서는 안 됩니다.”

“사탄의 구절”과 여러 Rushdie의 다른 문학 작품의 발행인인 Random House는 특정 판매 수치에 대한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가해자를 뉴저지주 페어뷰에 사는 24세 하디 마타르로 확인했다.

Matar는 Rushdie에 대한 공격에 대한 2급 살인 미수와 연설 행사 진행자에 대한 상해에 대한 2급 폭행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당국은 공격의 동기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뉴욕주 경찰은 FBI와 Chautauqua 카운티 보안관실이 수사를 돕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Amazon은 “Satanic Verses”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유일한 소매업체가 아닙니다.

이 소설의 단행본은 수요일 Barnes & Noble 및 독립 서점에 중점을 둔 시장인 Bookshop.org의 웹사이트에서 일시적으로 품절되었습니다.

Barnes & Noble의 웹사이트는 “Satanic Verses”를 베스트셀러로 분류했지만 수요일 오후 현재 체인의 온라인 판매 차트에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오리건주의 인기 체인인 파월의 책은 루시디의 1981년 소설 “자정의 아이들”이 1위임을 보여주었다.

수요일 오후 현재 매장 웹사이트 베스트셀러 1위는 Colin Meloy의 “The Stars Did Wander Darkling”과 늦은 벨 후크의 “All About Love: New Visions” 사이입니다.more enws

“사탄의 구절”은 부분적으로 이슬람 예언자 무함마드에 초점을 맞춘 마술적 사실주의와 역사적 알레고리의 작품입니다. 1980년대 후반 이 책은 그것을 신성모독이라고 여기는 무슬림들의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이란 최고 지도자 아야톨라 루홀라 호메이니(Ayatollah Ruhollah Khomeini)는 루시디와 그의 출판사의 죽음을 촉구하는 파트와(fatwa)를 발표했습니다.

루시디는 여러 차례 암살 시도의 표적이 되었고 영국 정부의 보호 아래 숨어야만 했습니다.

Rushdie는 나중에 2012년에 출판된 회고록 “Joseph Anton”에서 길고 참혹한 시련을 이야기했습니다. 제목은 그가 지하에 있을 때 사용한 가명에서 따왔습니다.

Rushdie는 “회복의 길”에 있다고 그의 에이전트가 일요일 확인했습니다. 에이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