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기업이 가격을 인상함에 따라 일부 고객은

소기업이 가격을 인상함에 따라 일부 고객은 반발합니다.

소기업이 가격을

먹튀사이트 NEW YORK (AP) — 인플레이션은 중소기업에만 비용을 지출하는 것이 아닙니다. 고객에게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뉴욕 브루클린에 있는 Bushwick Grind Cafe에서 Kymme Williams-Davis는 우유, 커피, 종이 제품 및 플라스틱의 가격 상승과 종이컵과 플라스틱 뚜껑. 2015년 오픈 이후 이런 경험은 없었다.

Williams-Davis는 단골 고객의 거의 절반을 잃었다고 말합니다. 일부는 거래를 중단하여 3달러를 지불하는 대신 맥도날드나 카페 양쪽에 있는 보데가에서 1달러에 커피를 사고 있습니다.

“(고객이) 눈에 띄는 차이가 아닌 1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면 바로 옆집으로 갈 것입니다.”

몇 년 동안 방문했던 한 고객이 Williams-Davis에게 커피 메이커를 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내가 집에서 커피를 만들기 시작한다고 했고, 예산을 짜야 해서 매일 여기에 오지 않을 거에요.”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굿바이 캠페인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인플레이션은 강력한 소비자 지출과 식품, 임대료, 의료 및 기타 필수품에 대한 높은 비용으로 인해 40년 만에 거의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화요일에 정부는 8월 가격 인상이 1년 전에 비해 둔화되었다고 보고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주로 가스 비용이 꾸준히 하락했기 때문입니다.

다른 품목, 특히 식품의 가격은 계속 빠르게 상승할 것입니다. 데이터 제공업체 팩트셋(FactSet)에 따르면 전반적으로

소기업이 가격을 인상함에

경제학자들은 소비자 물가가 8월에 8.1% 상승해 7월의 8.5%에서 1년 전보다 하락할 것으로 전망했다.

대유행의 대부분 동안, 소규모 기업 고객들은 가격 인상에 대체로 관대했고 지출을 계속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소유자는 약간의 반발을 보고 있다고 말합니다.

Goldman Sachs 10,000 Small Business Voices가 1,500개 이상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중소기업 소유자의 97%는 인플레이션 압력이 3개월 전과

같거나 더 나쁘다고 말했습니다. 65%는 더 높은 비용을 상쇄하기 위해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그리고 38%는 가격 인상으로 인해 고객 수요가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일리노이주 매리언에 있는 자동차 및 디젤 수리점인 PMR을 관리하는 Nicole Miskelley는 고객이 정기

유지 보수나 새 타이어 교체와 같이 긴급하지 않은 수리를 지연시키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

연초에 Miskelley의 인건비는 12% 인상되었고 휘발유 가격 상승으로 인해 차량을 매장까지 견인하는 비용도 인상되었습니다. 부품값도 더 비쌉니다.

작년에는 에어컨 프로세서를 구입하는 데 200달러가 들었지만 올해는 400달러 미만인 제품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평균 수리비를 30~40% 인상해야 했습니다.

그녀의 고객들은 알아차렸습니다.

“보통, 나는 지금 상황이 얼마나 많이 달라졌는지 농담을 할 수 있고 대부분이 나와 동의합니다.”more news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드물게 고객이 소리를 지르거나 욕을 하는 것을 포함하여 “때때로 나는 반발에 대처합니다.”

그녀는 “사회 보장과 같이 소득이 제한된 많은 나이든 고객들은 돈을 줄여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이 타이어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저축하려면 (사회 보장을) 몇 번 더 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조금 걱정되지만 사람들이 인플레이션에 적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합니다.

“지금 당장은 비용이 내가 따라잡을 수 있는 것보다 빠르게 증가했기 때문에 짜증이 났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사람들이 더 나은 예산을 책정하고 소득이 경제를 반영하도록 변경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