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조로운’ 코뮌

‘순조로운’ 코뮌 선거 투표율 78%: NEC

콘텐츠 이미지 – 프놈펜 포스트
한 노인이 6월 5일 수도의 Tuol Kork 지구에 있는 Tuol Kork 고등학교에서 코뮌 평의회 선거에서 투표하고 있습니다. 홍 메네아
6월 5일의 코뮌 평의회 선거는 77.91%의 투표율로 종료되었으며, 참관인과 정당 관리들은 투표가 전국의 투표소에서 아무 사고 없이 진행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러나 일부 정당 지도자들은 개표 기간 동안 투표소 문이 폐쇄되어 일반 대중이

그 과정을 지켜보지 못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이 문제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NEC) 관계자가 문제가 아닌 것으로 일축했습니다.

NEC는 제5차 코뮌 선거가 “폭력 없이 순조롭게 진행되었다”고 발표했으며, 77.91%의 투표율을 기록했으며 900만 명의 유권자 중 7명이 오전 7시에서 오후 3시 사이에 투표를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위원회는 켑이 전체 유권자의 87.25%로 투표율이 가장 높았고 칸달이 85.

46%, 스바이 리엥이 85.09%로 뒤를 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Banteay Meanchey는 67.49%의 투표율로 모든 지역 중 가장 낮은 투표율을 기록했습니다.

투표가 끝난 후 기자 회견에서 NEC 의장 Prach Chan은 “날씨 문제”와 해외

캄보디아인의 투표 능력 부족으로 인해 투표율이 약간 영향을 받았다고 언급하면서 전국 투표율이 높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계의 다른 나라들을 보면 이 투표율이 비교적 높다”고 말했다.

콘텐츠 이미지 – 프놈펜 포스트
훈 센 총리가 6월 5일 칸달(Kandal) 지방의 타크마오(Takhmao) 마을에서 열린 2022년 코뮌 평의회 선거에서 투표하고 있다. 헝 치보안(Heng Chivoan)
Chan은 선거의 예비 결과가 6월 6일 오후 6시부터 6월 7일 정오까지 발표되고 공식 결과는 6월 26일 발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순조로운’ 코뮌

6월 5일 저녁 현재 전체 선거 결과는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more news

파워볼 추천 전국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의 촛불당(Candlelight Party) 부회장인

Son Chhay는 일부 선거소가 개표 기간 동안 문을 닫았다는 보도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는 그러한 관행이 프로세스를 불투명하게 만들고 대중이 최소 15m 떨어진 곳에서 카운트를 볼 수 있도록 허용하는 NEC 자체 규칙에 위배된다고 말했습니다.

NEC 의장은 Chhay의 규칙 인용을 반박하면서 투표 개표 중에는 문이 닫힐 수 있으며 정치 대리인과 참관인이 그 과정을 지켜볼 수 있도록 역에 입장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콘텐츠 이미지 – 프놈펜 포스트
NEC(National Election Committee) 관리들이 6월 5일 수도 크로이 창바르(Chroy Changvar)

지구의 코닥(Koh Dach) 코뮌에 있는 분 라니 훈 센 고등학교(Bun Rany Hun Sen High School)

에서 코뮌 평의회 선거 투표용지를 개표하기 시작합니다. 홍 메네아
Chan은 “투표소에서 직접 투표를 집계하는 캄보디아 선거만큼 투명한 선거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선거 결과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누구도 결과를 숨길 수 없고 조작할 수도 없습니다. 결과가 게시되고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결과와 과정]이 충분히 투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