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남서부 ‘끔찍한’ 교통사고로 10대 5명 사망

시드니 남서부 ‘끔찍한’ 교통사고로 10대 5명 사망

경찰은 시드니 남서부 지역 사회가 이 사고로 14세에서 15세 사이의 십대 5명의 사망으로 인한 엄청난 파급 효과를 느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드니 남서부

야짤 시드니 남서부에서 끔찍한 도로 충돌 사고로 5명의 십대가 사망했습니다.

운전자(18)는 단일 차량 충돌에서 살아남아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부상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경찰은 그의 닛산 자동차가 화요일 오후 8시경 시드니에서 남서쪽으로 약 100km 떨어진 벅스턴(Buxton)의 맥아더 지역 마을 근처 오렌지

로드와 이스트 퍼레이드 교차로에서 통제력을 잃고 나무를 쳤다고 말했다.

Nine Network의 영상에는 현장에 난파선과 응급 구조대가 등장했고 의료진이 헬리콥터로 도착했습니다.

시드니 남서부

당국은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지만 모두 14세에서 16세 정도로 추정되는 여성 승객 3명과 남성 승객 2명이 현장에서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사망자 중 일부는 Picton High의 학생이었습니다.

캠든 경찰서장 폴 풀러(Paul Fuller)는 자신의 경력 38년 동안 본 사고 중 최악의 장면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끔찍한 사고 현장이며 이와 같은 충격적인 사건은 가족, 친구 및 지역 사회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기자들에게 “그들은 모두 현지 아이들이고 모두 현지 고등학교에 다니고 있다”고 말했다.

“불행히도 초기 대응자 중 일부는 이 아이들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More news

Fuller 교육감은 경찰이 지역 고등학교와 이야기를 나눴으며 영향을 받은 학생들에게 상담이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부모님께 ‘자녀가 어디 있는지 알아요’라고 말씀드려도 될까요?”

소방 및 구조 NSW 감독관 Adam Dewberry는 “절대적으로 혼란스럽고 파괴적인” 장면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응급 서비스, 경찰, 구급차 모두 중요하고 치명적이며 충격적인 장면에 직면했다”고 말했다.

어떻게 이런 손실을 처리하기 시작합니까?

맷 굴드 시장

Wollondilly Shire 시장 Matt Gould는 긴밀한 커뮤니티가 충격과 애도에 잠에서 깨어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어떻게 이런 손실을 처리하기 시작합니까?” 그는 시드니 라디오 2GB에 말했다.

“우리의 마음은 관련된 모든 가족과 친구들에게 갑니다.”

경찰은 운전자가 시드니 리버풀 병원으로 이송돼 의무적인 혈액 및 소변 검사를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체포되지 않았다.

수사관들은 블랙박스 영상이나 사건 관련 정보를 갖고 있는 사람에게 연락해 줄 것을 호소하고 있다.

NSW 교육부 대변인은 “어젯밤 교통사고로 5명의 젊은이가 사망한 픽턴 고등학교 커뮤니티가 황폐해졌습니다.

“우리의 생각과 깊은 애도는 목숨을 잃은 젊은이들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있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그들은 모두 현지 아이들이고 모두 현지 고등학교에 다니고 있다”고 말했다.

“불행히도 초기 대응자 중 일부는 이 아이들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Fuller 교육감은 경찰이 지역 고등학교와 이야기를 나눴으며 영향을 받은 학생들에게 상담이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