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친러시아가 자주포에 대한 훈련을 받고

시청 친러시아가 자주포에 대한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이미지는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자체 추진 중박격포 차량을 훈련하는 우크라이나의 친러시아 분리주의 지역의 신입 신병을 보여줍니다.

이 영상은 수요일 이른바 도네츠크인민공화국(DPR)이라 불리는 친러인민민병대에서 입수했으며, DPR은 이 영상이 “포병들의 전투 훈련”을 보여준다고 주장했다.

소위 DPR은 성명서에서 다음과 같이 주장했습니다. “자주 추진 ‘Tyulpan’ 박격포는 DPR의 인민 민병대가 운용하는 가장 강력한 포병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전투 임무 수행 사이에 DPR의 동원된 군인들은 이 강력한 기계를 다루는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시청 친러시아가

DPR의 익명의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주장했습니다. “우리는 DPR 공화국의 훈련장 중 하나에 있습니다. 여기 몇 달 전에 일반 민간인이었던 동원된 병사들이 구경 249mm.

시청 친러시아가

이 기계는 Avdiivka 방향으로 작동하며 우크라이나 포병의 목표물을 파괴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익명의 군인은 “우리는 서비스를 위해 Tyulpan 제품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자체 추진 박격포이며, 사람들은 24 시간 연구, 전투 훈련 및 전투 사용을 연구합니다.

이른 아침에 일을 하고 목적지로 돌아가 본거지가 된 곳에서 군 자격을 계속 향상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안전사이트 모음 Zenger News는 주장이나 영상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2S4 Tyulpan은 소련에서 처음 설계한 자주포 중박격포입니다.

러시아는 2월 24일 크렘린이 여전히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습니다. 수요일은 침공 126일째입니다.

우크라이나 국군 참모총장은 2월 24일에서 6월 29일 사이에
, 러시아는 약 35,450명의 인원과 1,572대의 탱크를 잃었고,
장갑차 3,720대, 포병부대 781대, 다연장 로켓 시스템 246대,
방공 시스템 103대, 전투기 217대, 헬리콥터 185대, 드론 640대,
142발의 순항미사일, 14척의 전함,
자동차 및 연료유조선 2,598대, 특수장비 61대.

터키는 처음에 핀란드와 스웨덴의 군사 동맹 가입 제안에 반대했지만 핀란드와 스웨덴의 NATO 가입을 지원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이 마드리드에서 열린 나토 정상회의에서 사울리 니이니스토 핀란드 대통령과 막달레나 안데르손 스웨덴 총리를 만났다.

NATO 사무총장 Jens Stoltenberg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more news

“핀란드와 스웨덴이 NATO에 가입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는 협정을 맺었다고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3개국을 축하하며 “핀란드에 축하한다.
스웨덴과 터키, 3국 각서 서명 – 나토의 핀란드와 스웨덴 초청을 위한 중요한 단계
이는 동맹을 강화하고 집단 안보를 강화하며 정상 회담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