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 상원 의원, 홈 경기 전에 우크라이나 국가 연주

오타와 상원 소유자 Eugene Melnyk의 부모는 우크라이나에서 태어났습니다.

오타와 상원의원은 국민을 지원하기 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남은 13번의 홈 경기 전에 우크라이나 국가를 연주할 것이라고 구주인 Eugene Melnyk가 수요일 썼습니다.

Melnyk의 부모는 우크라이나에서 태어나 그가 태어나기 전에 캐나다에 왔습니다.
그는 팀이 발표하고 오타와 시민 신문 전면 광고에 인쇄된 편지에서 자신을 “자랑스러운 우크라이나인”이자 자랑스러운 캐나다인이라고 생각한다고 썼습니다.

카지노알판매

수요일 우크라이나 전쟁 7일이 시작되자 러시아군은 수도 키예프를 비롯한 주요 도시 지역과 남쪽의 전략적 항구 도시인 오데사와 마리우폴에 대한 공격을 강화했습니다.

그 와중에 인도적 상황은 악화됐다. 유엔난민기구 대변인은 수요일 CBC 뉴스 네트워크에 874,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이웃 국가의 안전을 찾아 우크라이나를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Melnyk의 광고는 “도발되지 않은 공격과 그에 따른 대학살, 주권 국가의 불필요한 인적, 경제적, 사회적 파괴는 문명 세계에서 형언할 수 없고 용납될 수 없습니다”라고 쓰여 있습니다.

오타와 상원 의원

“그리고 우크라이나의 이미지는 용기와 회복력을 보여주면서도 도움을 요청합니다.”

Sens는 우크라이나 국가를 연주하는 것과 함께 50/50 추첨의 일부 수익금을 우크라이나에서 인도주의 및 의료 지원을 제공하는
단체에 기부하고 Canadian Tire Center를 보급품 하차 지점으로 사용할 방법을 찾을 계획입니다. .

다음 Sens 홈 경기는 3월 10일 시애틀 크라켄과의 경기입니다. 오타와 상원

스포츠 관련 제재는 러시아와 벨로루시 선수, 팀, 구단주 및 행사를 대상으로 했으며 수요일 국제 장애인 올림픽 위원회(International
Paralympic Committee)가 베이징에서 러시아인과 벨로루시인을 “중립 선수”로 경쟁하도록 하는 움직임을 포함합니다.

NHL 경기를 앞두고 우크라이나 국가가 러시아의 공격에 대응해 부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22년 2월 26일 오타와에서 한 팬이 오타와 상원 의원과 몬트리올 캐나디언 간의 NHL 하키 경기의 첫 번째 휴식 시간 동안 우크라이나 국기를 흔들고 있습니다.

“저는 제 개인적인 경험을 회상합니다. 제 커뮤니티에서 모든 것이 시작된 곳입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지역 링크입니다.
하키가 모든 사람을 하나로 모으는 곳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이제 지역 링크 밖에 있는 거대한 포스터에는 4회 올림픽에 참가한 선수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돌아가면 그렇게 큰 얼굴을 보는 것이 조금 무섭습니다.”라고 Poulin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그들로부터 얼마나 많은 지원을 받았는지 보여줍니다. 그것은 대단합니다.

“때로는 나에게 일어난 모든 일이 매우 초현실적이기 때문에 스스로를 꼬집어야 합니다. 그리고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