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대통령 전쟁 피할 수 있지만 캐나다 지원 촉구

우크라이나 대통령 Petro Poroshenko는 러시아를 방어하기 위해 군수품에 대한 요구를 반복합니다

페트로 포로셴코 전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캐나다가 자국에 대한 군사 원조 계획을 가속화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러시아군이 국경에 집결한
상태에서 추가 확대를 피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포로셴코는 일요일 로즈마리 바튼 라이브에서 방송된 인터뷰에서 “우리는 전면적이고 개방적이며 거대한 러시아 침략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사설 파워볼

그는 CBC 수석 정치 특파원인 로즈마리 바튼에게 “이 전쟁의 규모가 커지면 피할 수 있다. 외교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에서는 몇 달 동안 긴장이 고조되고 있으며 공유 국경 근처에 약 10만 명의 러시아군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러시아는 최근 미국과
동맹국에 우크라이나의 NATO 군사동맹 가입 영구 금지를 포함한 요구 사항 목록을 제출했습니다.

포로셴코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공격을 단념하는 방법은 반대로 하는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즉, 이번 여름에 우크라이나와 그루지야가 NATO에 가입할 계획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 전쟁

러시아는 미국과 북대서양조약기구(North Atlantic Treaty Organization)와 안정적인 국제안보 틀을 놓고 협상을 모색하고 있다며
우크라이나의 침공 위협을 부인하고 있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가 동유럽에서 NATO의 확장에 위협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올렉 스테파노프 주캐나다 러시아 대사는 금요일 CBC의 Power & Politics와의 인터뷰에서 “러시아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하지 않을 것이라고 공식적으로 확신할 수 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침공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미국과 러시아의 고위 외교관들은 금요일 제네바에서 만났고 위기를 진정시키기 위한 합의에는 도달하지 못했지만 회담은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캐나다 지원 촉구 우크라이나 대통령

한편, 우크라이나는 본질적으로 예비군인 영토 방위군(Territorial Defence Forces)이라고 불리는 군대를 확장하는 것을 포함하여 가능한 공격에 대비하여 스스로를 강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Andriy Shevchenko 전 캐나다 주재 우크라이나 대사는 일요일 Rosemary Barton Live와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이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비하고 있다고 생각하며 우리는 필요한 경우 모든 집과 거리를 위해 싸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셰브첸코는 나토 동맹국들의 목소리를 높이 평가했지만 러시아와 미국 사이에 협상이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이 “당황스럽다”고 말했다.

해외 기사 보기

그는 “우리는 러시아가 이웃 국가를 내버려 두도록 하는 방법과 러시아가 국제법을 존중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신의성실하게 진정한 외교적 과정을 보고 싶다”고 말했다.

Poroshenko는 Barton에게 러시아와 협상하는 데 두 가지 열쇠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푸틴을 믿지 말고 푸틴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억만장자 사업가인 포로셴코는 빅토르 야누코비치가 이끄는 친러시아 정부가 대중의 항의로 해임된 후 2014년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그의 집권 기간 동안 우크라이나는 우크라이나 동부의 돈바스 지역에서 친러시아 분리주의 세력과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갈등을 겪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