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러시아군 후퇴로

우크라이나, 러시아군 후퇴로 북동부 진격
우크라이나군은 화요일에 북동부 지역으로 진격해 러시아 국경에서 3km 떨어진 보브찬스크 마을을 탈환했다. 모스크바 군대는 거의 7개월 전 침공 첫날에 점령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군

키예프 정부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이 늦게 말하면서 갑작스러운 성공에 기뻐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군대가 6,000 평방 킬로미터 이상을 탈환했다고 월요일.

그는 “우리 군대의 움직임은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군이 파란색과 노란색 깃발을 게양하고 관리들이 군인들이 불타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러시아군이 퇴각하면서 두고 온 러시아군 깃발과 그을린 탱크 점검.

국경 수비대가 ‘우리는 러시아와 하나입니다’라고 적힌 포스터를 찢었다.

미국 관리들은 화요일 러시아의 철수를 확인했다.

존 커비 국가안보회의(NSC) 조정관은 백악관에서 기자들에게 “당신이 보고 있는 것은 모멘텀의 변화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북쪽에서 우리는 러시아인들이 방어 진지에서 철수하고 후퇴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특히 하르키우 주와 그 주변에서요.”

“그들은 전투 위치를 떠났습니다. 보급품을 남겼습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군

하지만 커비는 조심스러운 목소리도 냈다.

그는 “이것은 우리가 보고 있는 극적인 사건이지만 전쟁이고 전쟁은 예측할 수 없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인들이 북쪽에서 공격을 계속하고 남쪽에서 반격을 계속 추구함에 따라 [러시아의] 다음 단계가 여기에서 어떻게 될지 두고 봐야 합니다.”

화요일 미 국방부 관리들도 하르키우와 그 주변에서 일부 러시아군이 미끄러졌다고 확인했다.

그들은 그것이 모스크바가 후퇴하고 있다는 신호로 여겨져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국방부 대변인은 “분명히 그들은 계속 싸울 의지를 보여줬다”고 말했다.

패트릭 라이더 준장은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에 집단으로 존재합니다.”

최근 우크라이나 고위 관리들은 러시아가 새로운 사이버 공격으로 전환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카지노 직원 군사 작전이 수렁에 빠지면서 우크라이나의 에너지 및 금융 부문.

미국 관리들은 또한 최근 러시아의 공습이 우크라이나 발전소를 목표로 삼아 우크라이나 전역에 정전을 일으켰다고 지적했습니다.

한나 말리아르 우크라이나 차관은 키예프가 러시아군이 진격하기 전에 전단으로 가득 찬 포탄을 발사하면서 러시아군이 항복하도록 설득하고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인들은 당신을 대포 사료로 사용합니다. 당신의 삶은 그들에게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당신은이 전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크라이나 군대에 항복하라”고 적힌 전단지.

최신 평가에서 영국 정보부는 러시아의 최고 군대 중 하나인 1st

근위 전차군은 우크라이나와의 전쟁 중에 “심각하게 저하”되었으며

“나토에 대항하기 위해 설계된 러시아의 재래식 전력은 심각하게 약화되었습니다. more news

러시아가 이 능력을 재구축하는 데는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우크라이나의 진격으로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가능한 한 빨리 외교적 해결을 하라”고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