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가족은 시골 N.B.에서의 조용한 삶 희망

우크라이나 전쟁 Pavlo Demenshyn, 그의 아내와 딸은 Saint-Quentin 북부 마을로 이사하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Pavlo Demenshyn은 자연과 가까워지고 자신만의 집을 갖고 딸이 좋은 교육을 받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그는 뉴브런즈윅이 그런 일이 일어난 곳이 되기를 바랐습니다. 그런 다음 2월 24일, 그의 가족은 우크라이나를 떠나 네바다주
Saint-Quentin으로 가려고 했지만 멀리서 폭발음이 들리고 머리 위에서 러시아 군용 헬리콥터가 뒤따르는 소리가 들리면서 무산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평범하고 평화로운 삶을 살았습니다.”라고 Demenshyn은 우크라이나 남부 Pishchanka 커뮤니티에서 말했습니다.

“[우리는] Saint-Quentin으로의 이사를 계획했고 2월 24일에 일어났습니다.

카지노 알본사

“나는 심지어 일하러 갈 예정이었고 우리는 큰 폭발이 시작되었을 때 이해하기 시작했고 군용 헬리콥터와 전투기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는 매우 나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러시아군은 월요일 계속해서 수도 키예프 남쪽의 미콜라이프를 포함한 우크라이나 도시들을 강타했다.

Demenshyn은 앞으로 몇 달 동안 임업 회사 Groupe Savoie에서 일하기 위해 이미 고용된 12명의 우크라이나인 중 한 명이지만 전쟁으로 인해 그들의 이사가 무기한 보류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가족

뉴브런즈윅에 있는 또 다른 임업 회사인 J.D. Irving Ltd.는 우크라이나에서 110명 이상의 근로자를 데려올 계획이었으며 현재 오타와와 협력하여 그들이 빨리 도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Demenshyn은 Groupe Savoie에서 기계 작업자로 일할 제의에 서명했으며 New Brunswick으로 이사하여 일할 수 있도록 회사에서 지명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전히 캐나다에 입국하기 위해 비자를 기다리고 있지만, 비자를 받았다고 해도 18세에서 60세 사이의 남성은 국가를 떠나지 못하도록 금지하는 징집 명령 때문에 여전히 우크라이나를 떠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믿을 수 없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우리는 단순한 사람들이고 평화롭게 살고 일하기를 원했습니다. 조용한 나라에서 우리 가족과 딸을 위해 더 나은 미래를 건설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가까운 장래에 대한 계획이지만 우리가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Demenshyn은 Saint-Quentin이 야외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주택이 캐나다의 다른 지역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Saint-Quentin을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데멘신은 러시아가 침공하던 날 아내 올레시아 데멘신과 딸 빅토리아 데멘신과 함께 도피할 때까지 수도 키예프 바로 외곽의 작은 도시 이르핀에서 살았다.

국내 기사 보기

그들은 지금 Pishchanka에 있는 그의 아내의 어머니와 함께 머물고 있습니다.

Irpin에서 도망친 이후로 Demenshyn은 CNC 기계 작업자로 일했던 작업장에서 이전 이웃, 친구 및 동료와 연락을 주고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대부분의 소지품을 두고 갔던 아파트 건물과 한때 딸의 학교와 아내의 사무실이 있던 건물과 함께 미사일에 맞았다고 말했다.

“유럽의 도시인 키예프 근처에 아름다운 도시가 있지만 이제 [우리는] 모든 것을 잃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