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이후 처음으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체르노빌 방사능 탐지기, IAEA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이후 처음으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체르노빌 방사능 탐지기, IAEA
국제원자력기구(IAEA)에 따르면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처음으로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주변의 수십 개의 방사선 탐지기가 방사선 데이터를 전송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IAEA는 러시아군이 지난 2월 체르노빌 부지를 점령하면서 이 지역의 방사선 감시망이 작동을 멈췄다가 3월 31일 철수하기 전까지 5주간 유지했다고 밝혔다.

파워볼사이트 원자력 안전을 위한 한 걸음: 기관의 라파엘 그로시 사무총장은 현재 감지기가 전송하고 있는 측정값이 충돌 이전에 측정된 수준과 일치하는 방사능 수준을 나타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파워볼사이트 추천 “방사선 데이터 전송 재개는 우크라이나의 원자력 안전과 안보를 위한 매우 긍정적인 진전입니다. 그로시는 성명에서 “이는 특히 러시아의 점령 하에 있을 때 그 지역의 방사선 상황에 대한 많은 불확실성을 야기했던 장기간의 가상 정보 정전을 끝낸다”고 말했다.
“IAEA의 기술 지원으로 이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한 우크라이나에 축하를 보냅니다.”
체르노빌은 안전한가요? 1986년 4월 26일 체르노빌의 4호기 원자로가 폭발한 직후 30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이것은 세계 최악의 원자력 재해로 남아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IAEA와 세계 보건 기구에 따르면 그 후 몇 년 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방사선 증상으로 사망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정부는 이 지역에서 약 135,000명의 사람들을 대피시켰고 공장 주변의 19마일 금지 구역은 수십 년 동안 사람이 살 수 없는 상태로 남게 될 것입니다.

Grossi는 이전에 러시아의 침공이 시작된 이후 우크라이나 핵 시설의 안전과 보안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4월에 CNN이 우크라이나 통제로 돌아온 이후 처음으로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에 대한 독점적인 접근을 허용했을 때 방사선 수준은 평소보다 높았습니다.

우크라이나

공장 관계자들은 러시아 군인들이 사용하는 방 내부의 수준이 세계 원자력 협회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방사선으로 설명하는 수준보다 약간 높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일회성 접촉은 위험하지 않지만 지속적인 노출은 건강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1시간 24분 전
Zelensky는 “고문자의 책”이 전범 혐의에 대해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NN의 마리야 나이트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화요일 밤 연설에서 “러시아 군대의 전범과 범죄자들”을 기록한 “고문자들의 책”이 우크라이나에서 출간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것은 우크라이나인에 대한 특정 폭력 범죄를 저지른 특정 사람들에 대한 구체적인 사실”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러한 ‘고문자들의 책’은 전쟁 범죄의 직접적인 가해자들, 즉 점령군 병사들뿐만 아니라 그들의 지휘관들의 책임의 기초 중 하나입니다. 명령을 내리신 분들. 그들이 우크라이나에서 한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한 사람들. 부차에서, 마리우폴에서, 우리의 모든 도시에서, 그들이 도달한 모든 공동체에서.”
Zelensky는 이 시스템의 생성이 얼마 동안 진행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