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사업에

자동차 사업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배터리 제조업체를 돕기위한 미국 인플레이션 감소법

자동차 사업에


먹튀검증커뮤니티 미국에서 시설 투자를 계획하고 있는 현지 배터리 제조업체는 중국 정부에 비해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하원의 인플레이션 감소법(Inflation Reduction Act) 전면 통과와 더 큰 국가 보조금으로 인한 가격 이점으로 인해

번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월요일 시장 관찰자에 따르면.

대조적으로, 바이든 행정부의 주요 승리에 따른 성장 전망은 한국에 전기 자동차(EV) 제조 공장을 두고 있는 현지 자동차

제조업체들에게 밝지 않을 것입니다.more news

미국에 제조 시설을 건설하지 않는 한 대규모 주정부 보조금이 거부됩니다.

이 법은 COVID-19 전염병의 상처를 입은 미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Build Back Better 이니셔티브를 발전시킬 것입니다.

이 계획에는 2030년까지 초강대국의 탄소 배출량을 40% 줄이는 기후 및 청정 에너지 드라이브에 기록적인 3,690억 달러(481조 원)를

지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법안에 따라 전기차 구매자에게는 최대 7,500달러의 세금 공제가 제공됩니다.

배터리와 중국 등 국가에서 생산되는 핵심 광물을 사용하는 전기차는 제외돼 지난해 기준 시장 점유율 32.6%로 글로벌 1위 업체이자

중국 배터리 업체인 CATL에 큰 단점이다.

이 정책의 수혜자는 LG에너지솔루션즈, 삼성SDI, SK온, 각각 LG그룹, 삼성그룹, SK그룹 등 한국의 3대 배터리 제조 계열사다.

그들은 모두 제조 시설을 건설하기 위해 미국에 법인을 설립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사업에

그들의 사업 전망을 더욱 강화하는 것은 미국, 멕시코, 캐나다 간의 무역 협정인 USMCA로, 핵심 부품의 25% 이상이 북미 이외의 지역에서 조달되면 관세가 부과됩니다.

무역 협정은 한국 기업이 세계 최대 경제에서 구축되고 운영되는 공급 가치 사슬에 의해 유지되는 미국 시장에서 강력한 EV 배터리 수요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미국 배터리 3사의 중장기 생산능력은 약 380기가와트시(GWh)로 전기차 약 420만대를 생산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일한 문제는 배터리에 사용되는 주요 원자재가 중국에서 생산되는 경우 기업이 세금 공제를 거부당한다는 것입니다.

산업경제연구원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이차전지 완제품의 90% 이상이 중국에서 수입됐다. 이 수치는 반제품의 경우 70% 이상이었습니다.

양극재와 음극재 등 핵심 투입재는 중국산 수입량의 각각 85%, 72% 이상을 의존하고 있다.
이 법안에 따라 전기차 구매자에게는 최대 7,500달러의 세금 공제가 제공됩니다.

배터리와 중국 등 국가에서 생산되는 핵심 광물을 사용하는 전기차는 제외돼 지난해 기준 시장 점유율 32.6%로 글로벌 1위

업체이자 중국 배터리 업체인 CATL에 큰 단점이다.

이 정책의 수혜자는 LG에너지솔루션즈, 삼성SDI, SK온, 각각 LG그룹, 삼성그룹, SK그룹 등 한국의 3대 배터리 제조 계열사다.

그들은 모두 제조 시설을 건설하기 위해 미국에 법인을 설립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