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차관 사형 선고

전 차관 사형 선고

항소 법원은 금요일 전 상무부 차관이 판사의 형제를 살해한 혐의로 종신형 대신 사형을 선고했다.

사형은 2020년 2월 4일 자신의 주식 절도 사건을 처리한 판사 를 살해한 혐의로 이전에 유죄 판결을 받은 (58세)에게 돌아갔습니다.

전

먹튀검증 2020년 12월 1심 법원은 살인 사건에서 자백한 반인에게 무기징역을 선고했다. 살인은 판사가 Banyin 편을 들도록 영향을 미치기 위해 의도된 Veerachai의 납치에 뒤이어 발생했습니다.more news

항소 법원의 최신 판결은 Banyin과 같은 사건의 다른 죄수들이 강력한 증거로 인해 다른 선택이 없었기 때문에 자백했다는 Panida 판사의 청원에 대한 답변이었습니다.

46년 만에 도난당한 기타로 재회한 록 아이콘
인도, 쓰레기 처리를 위해 많은 일회용 플라스틱 금지
7월 1일~7일의 운세
또 다른 수감자인 나롱삭 폼찬(48)도 종신형 대신 사형을 선고받았다. 다른 4명의 죄수들의 형량은 무기징역으로 늘어났다

2015년 6월 26일, Banyin은 방콕 Suan Luang 지역에서 차를 몰고 가로수를 들이받았습니다. 그와 함께 앞자리에 앉았던 억만장자 계약자 추웡새탕이 숨졌다.

경찰은 나중에 사고가 사고가 아닐 수도 있다고 의심했다. 그들은 충돌이 발생했을 때 차량이 시속 30km로 주행하고 있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부검 결과 추웡은 갈비뼈가 부러지고 목에 결절자국이 생기는 등 사고와 일치하지 않는 부상을 입었다.

전 차관 사형 선고

그들이 방문한 골프장과 추왕의 집 사이의 거리는 20km였다. 그러나 골프장에서 출발해 사고가 난 후까지의 소요 시간은 2시간이었다. Chuwong의 가족은 Chuwong이 다른 곳에서 살해되었을 수 있다고 의심했으며 충돌이 계획되었을 수 있습니다.

추왕의 재정 사정을 들여다보니 의혹이 증폭됐다. 폭락 10일 전에 그는 Banyin에 폐쇄된 증권 중개 회사의 마케팅 담당자에게 3,800만 바트 상당의 주식을 양도했습니다. 또 다른 2억 2,800만 바트 상당의 주식이 골프장 캐디에게 양도됐다. Banyin이 조정한 위조 문서를 사용하여 주식이 이전되었을 수 있다는 증거가 당시 제시되었습니다.

검찰과 Chuwong의 가족은 나중에 Banyin을 문서 위조와 살인의 두 가지 혐의로 기소했습니다.

Panida 판사가 이끄는 남부 방콕 형사 법원은 주식 양도 사건을 처리했습니다.

Panida는 사건을 기각하겠다고 여러 차례 위협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안전이 걱정되어 매일 퇴근 후 그녀를 데리러 오라고 동생 Veerachai에게 요청했습니다.

2020년 2월 초, 3~4명의 남성이 법원 앞에서 Veerachai를 납치하고 Panida에게 사건을 기각하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Veerachai의 멍든 시신은 나중에 Nakhon Sawan의 강에서 발견되었습니다.

Banyin이 음모의 배후에 있다고 주장한 용의자가 잡혔습니다. Banyin은 나중에 체포되었습니다.

형사 법원은 주식 양도 사건에서 Banyin에게 문서 위조 혐의로 8년을 선고했습니다.

Banyin은 이전에 Nakhon Sawan의 두 번 Pheu Thai MP와 Matchima Party의 목록 MP였습니다. 2000년에는 Samak Sundaravej 및 Somchai Wongsawat 행정부에서 상무차관을 지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