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내년 2차 고속도로 건설 검토

정부, 내년 2차 고속도로 건설 검토
토목교통부는 베트남과 국경을 접하고 있는 스바이리엥(Svay Rieng)성 바벳(Bavet)시와 프놈펜(Phnom Penh) 수도를 연결하는 두 번째 고속도로 건설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정부, 내년 2차

외교부와 중국 기업은 최근 이 프로젝트에 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Sun Chanthol 장관은 말했습니다.

장관은 양측이 올해 11월 말에 건설에 대한 타당성 조사를 실시하기로 하는 협정에 서명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중국 회사는 최초의 프놈펜-시아누크빌 고속도로를 건설한 CRBC(China Road and Bridge Cooperate)입니다.

“올해 11월 협약서 체결 후 연구를 본격화하고, 올해 말까지 실시권 투자에 관한 협약서를 준비할 예정이다.

2023년 중반에 착공하기 위해 올해 안에 착공할 것입니다.”라고 Chanthol은 수요일에 거의 완성된 프놈펜-시아누크빌 고속도로를 검사하는 고위 관리들에서 말했습니다.

Chanthol은 캄보디아 최초의 고속도로 건설에 대한 작업과 경험에 대해 CRBC 회사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신규고속도로 프로젝트의] 빠른 준비는 CRBC가 고속도로 건설 경험이 있고,

정부, 내년 2차

충분한 장비를 갖추고 캄보디아의 날씨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는 것 등을 포함합니다.”라고 수석 장관이 말했습니다.

서울 오피 약 135km에 달하는 프놈펜-바벳 고속도로는 베트남과의 연결성을 높이고 두 국경 지방 간의 경제 유대를 촉진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특히 수출 성장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국토부는 앞서 고속도로를 폭 25.5m, 양방향 2차선으로 계획했다고 밝힌 바 있다.

수도의 세 번째 순환 도로에서 시작하여 고속도로는 Kandal, Prey Veng 및 Svay Rieng 지방을지나 캄보디아-베트남 국경의 Bavet 마을에서 끝납니다.

캄보디아 물류 협회(CLA)의 신 찬티 회장은 고속도로가 교통 부문의 효율성을 높일 것입니다.

Chanthy는 목요일 Khmer Times와의 인터뷰에서 “최초의 고속도로 이후 새로운 고속도로를 통해 캄보디아의 물류 부문에 기여하고 운송 부문의 효율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정부는 요구 사항 및 일정보다 늦게 제출된 부동산 조사 결과를 채우지 못해 프놈펜-바벳 고속도로 프로젝트에서 중국 회사인 CRIG의 권리를 철회했습니다.

정부는 10월에 프놈펜-시아누크빌 고속도로를 개통할 계획이다.

중국 도로교량공사(CRBC)가 캄보디아 PPSHV Expressway Co., Ltd를 통해 투자한 19억 달러 규모 more news

고속도로는 프놈펜의 수도와 시아누크빌을 연결하는 190km 이상 뻗어 있습니다.

Kandal, Kampong Speu 및 Koh Kong 지방을 건너 심해 항구.

Chanthy는 목요일 Khmer Times와의 인터뷰에서 “최초의 고속도로 이후 새로운 고속도로를 통해 캄보디아의 물류 부문에 기여하고 운송 부문의 효율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정부는 프놈펜-바벳(Phnom Penh-Bavet) 고속도로 프로젝트에서 중국 회사인 CRIG의 권리를 철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