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여자 하키 대표팀 올림픽 빙판 미국 또 다른 균열

캐나다 여자 하키 수년에 걸쳐 쌓아온 캐릭터에 대한 비일상적인 월요일 게임에서 쿨함 유지

캐나다 여자 하키 팀이 월요일 오후 베이징에서 맞붙은 것보다 더 당황스러운 상황은 없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선수, 코치, 지원 스태프는 꿈쩍도 하지 않았다. 이상하게도 게임은 안전과 보안 문제로 1시간 이상 지연되었습니다.

캐나다인들은 공식적으로 러시아 올림픽 위원회라고 불리는 러시아 팀이 경기 전에 모든 테스트 결과를 제출했는지가 분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테스트 결과에 대한 추가 논의 없이 플레이하는 것이 편안하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팀이 마침내 빙판에 도착했을 때 모든 선수는 헬멧 케이지 아래에 N95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전례가 없고 독특한 장면이었다.

그래서 그들은 플레이하고 마스크를 썼고 캐나다는 토너먼트에서 완벽한 3-0을 유지하기 위해 6-1 승리로 가는 도중에 2-0 리드로 돌진했습니다.

캐나다 수비수인 Erin은 “이 그룹은 적응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장애물에 불과하고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 그룹의 특별한 점은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고 적응하는 능력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암브로스가 말했다.

이것이 바로 이 캐나다 팀이 지난 2년 동안 집중하여 침착함과 확고한 자신감의 문화와 DNA를 만들어 낸 것입니다.

캐나다 여자 하키 대표팀

“우리는 우리 소녀들에게 마스크를 쓰라고 지시했고 그것은 평소와 같이 일이었습니다.” 경기 후 트로이 라이언 감독이 말했다.

2021년 5월에 감독으로 취임한 Ryan은 지금처럼 흔들리지 않습니다. 그의 침착한 태도가 돋보인다.
N.S. Spryfield에 사는 50세의 그를 뒤흔드는 것은 아무것도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의 강인한 결의는 팀 전체에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캐나다인들은 지난 2년 동안 의도적으로 훈련을 하여 극복하기에 너무 벅차거나 큰 상황이 되지 않도록 노력했습니다.

균열 발생 캐나다 여자 하키

“나는 우리 소녀들이 그런 종류의 자신감과 에너지를 가지고 놀면 그들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제 실제 테스트입니다.

캐나다는 미국인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두 여자 하키의 거장들의 라이벌 관계가 다시 한 번 가장 위대한 운동 무대에서 다시 시작되려고 합니다.

그리고 캐나다인들은 자신감이 넘칩니다. 여러 면에서 올림픽에서 다시 금메달을 따기 위한 그들의 노력은 4년 전 마지막 대회에서 승부차기에서 가슴 아픈 방식으로 패한 두 번째로 시작되었습니다.

“그 순간이 저를 많이 뭉클하게 했습니다. 그룹으로서는 여전히 삼키기가 어려웠습니다.” 주장 Marie-Philip Poulin이 말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그 게임에서 지는 것은 여전히 ​​Poulin에게 고통입니다. 그것은 지난 4년 동안 그녀의 훈련을 주도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경력에서 그 어느 때보다 체육관과 연습 전반에 걸쳐 자신을 밀어붙였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도약의 순간이 지난 여름 여자 하키 챔피언십에서 찾아왔을 때, Poulin은 미국을 상대로 연장전 우승을 차지한 캐나다의 또 다른 유명한 순간을 제공했습니다.

“[미국]은 훌륭한 팀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지난 2년 동안 그들에게 너무 많은 존경을 주었습니다.
이번 마지막 세계 선수권에서 우리는 우리의 팀 문화와 팀 정체성을 찾았습니다.”라고 Poulin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