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더가 직장에서 퇴출시킬 수 있는 AI를 좋아하는 이유

코더가 직장에서 퇴출시킬 수 있는 AI를 좋아하는 이유

런던에서 일하는 26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Janine Luk는 “코딩을 시작하면 매트릭스 [영화]에 있는 것처럼 스스로 똑똑해집니다.”라고 말합니다.

코더가 직장에서

홍콩에서 태어난 그녀는 프랑스 남부에서 요트 마케팅에서 경력을 시작했지만 “조금 반복적이고 피상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퇴근 후에 스스로 코딩을 가르치기 시작했고 15주 코딩 부트 캠프가 이어졌습니다.

부트캠프 마지막 날 그녀는 사이버 보안 소프트웨어 회사인 Avast에 지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리고 일주일 후 그곳에서 시작했습니다.

“2년 반이 지난 지금, 정말 내가 내린 최고의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회상합니다.

그녀가 회사에 입사했을 때 그녀는 팀에서 일하는 최초의 여성 개발자였습니다.

그녀는 이제 여가 시간을 다른 여성, 유색인종, LGBT에게 코딩을 시도하도록 격려하는 데 보냅니다.

그녀와 같은 프로그래머에게 최근 가장 흥미로운 변화는 인공 지능(AI) 도구의 등장으로 점점 더 많은 프로그래밍 덩어리를 스스로 물어뜯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난 6월,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5,600만 사용자의 코드 호스팅 플랫폼인 GitHub는 Copilot이라는 새로운 AI 도구를 공개했습니다.

코더가 직장에서 퇴출시킬

몇 글자의 코드를 입력하기 시작하면 AI가 완료 방법을 제안합니다.
인스타그램의 공동 설립자 마이크 크리거(Mike Krieger)는 Copilot에 대해 “내가 본 것 중 가장 놀라운 머신 러닝 애플리케이션”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Elon Musk가 공동 설립한 샌프란시스코 기반 AI 연구소인 OpenAI가 지난 여름 출시한 GPT-3라는 인공 지능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GPT(Generative Pre-training의 약자) 엔진은 “매우 간단하지만 매우 큰 일을 수행합니다. 텍스트의 다음 문자를 예측합니다.”라고 바르샤바에 기반을 둔 Codility의 설립자인 Grzegorz Jakacki는 설명합니다. 이 회사는 인기 있는 채용 테스트를 만듭니다.

OpenAI는 책, Wikipedia 및 수십만 개의 웹 페이지와 같이 이미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텍스트에 대해 AI를 훈련시켰습니다. 다이어트는 “다소 선별되었지만 모든 가능한 인간 언어로”였습니다.

그리고 “겁나게도, 그것은 어떤 특정 언어의 규칙도 가르치지 않았습니다”라고 Jakacki는 덧붙입니다.

그 결과 그럴듯한 텍스트 구절이 나왔다.

사람들은 이후에 새로운 Harry Potter 이야기와 같은 다양한 스타일로 쓰도록 요청했지만 Ernest Hemingway 또는 Raymond Chandler의 스타일로 작성했습니다. OpenAI의 CEO인 Sam Altman은 결국 GPT-3에 대한 과대 광고가 “너무 많이” 되었고 사람들은 AI가 “때로는 매우 어리석은 실수를 한다”는 것을 상기시킬 필요가 있다고 트윗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9월에 소유자인 Microsoft가 GPT-3 사용을 위한 독점 라이선스를 구입한 GitHub는 유사한 다른 모델을 교육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대신 소프트웨어 소스 코드로 AI를 교육합니다.

GitHub는 세계 최대의 소스 코드 호스트이며 최소 2,800만 개의 공개 리포지토리(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저장되는 장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회사는 Copilot에 공개 코드의 건강한 식단을 먹였습니다.More News

결과적으로 Copilot은 “때로는 약간의 조정이 필요하지만 비교적 좋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AI 코딩 문제를 시도한 Miss Luk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