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사장

포드 사장, 전기차가 2만5000달러 가격대에 출시될 때

Ford의 Kumar Galhotra 사장은 전기 자동차의 25,000달러 가격대가 언제 소비자에게 제공될 수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설명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Galhotra는 “Varney & Co.”에 말했습니다. 목요일에 그는 소비자들이 “금년 후반부”에 EV의 그 가격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전기 자동차를 위한 충분한 용량을 설치했을 것이고 기술 비용이 낮아지고 배터리 비용도 낮아질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Galhotra는 또한 회사에 따르면 포드가 가스를 사용하지 않고 배기관 배출이 0인 Ford F-150 Lightning에 더 많은 용량을 설치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오하이오에서 완전히 새로운 전기 자동차의 용량을 늘리는 움직임이 “가격 책정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Galhotra는 Ford가 미시간, 오하이오 및 미주리에서 37억 달러를 투자하고 6,200개 이상의 새로운 노동 조합 제조 일자리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발표한 후 오하이오에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회사는 새로운 일자리가 2026년 말까지 미국에서 약 74,000개의 간접 신규 고용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언급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목요일에 포드는 2026년 말까지 전 세계적으로 연간 200만대의 전기 자동차를 생산한다는 목표를 발표하고 회사의 투자와 일자리가 그 전략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진행자 스튜어트 바니(Stuart Varney)는 자동차 산업에 부담을 주는 반도체 칩 부족과 공급망 문제를 고려할 때

Ford가 회사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자원을 얻을 수 있는지 Galhotra에게 물었습니다.

포드

Galhotra는 목표가 “절대적으로” 달성될 것이며 “우리는 원자재에서 배터리 셀에 이르는 전체 공급망에 대해 작업하고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그는 배터리 건설을 위한 회사의 합작 투자와 용량 증가 및 목요일에 발표된 투자

증가가 회사가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포드는 목요일 오하이오에서 생산되는 완전히 새로운 상업용 전기 자동차가 10년 중반에 데뷔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최근 인플레이션이 40년래 최고치에 근접하고 휘발유 가격이 계속해서 기록을 경신함에 따라 전기 자동차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AAA에 따르면 1갤런의 가스에 대한 전국 평균은 목요일에 $4.71로 전날보다 약간 높았으며 전월에 비해 50센트 이상 인상되었습니다.

지난 달 인플레이션은 4월에 처음으로 연간 기준으로 냉각되었지만 공급망 제약,

우크라이나에서의 러시아 전쟁 및 강력한 소비자 수요로 인해 소비자 물가가 계속 상승하면서 예상보다 더 많이 올랐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노동부는 지난달 휘발유, 식료품, 집세를 포함한 일상용품 가격을 광범위하게 측정하는 소비자 물가 지수가 1년 전보다 8.3% 상승했다고 밝혔다. 3월. 가격은 3월부터 한 달 동안 0.3% 올랐다.More news

이 수치는 헤드라인 수치인 8.1%와 Refinitiv의 이코노미스트가 예측한 월간 이익 0.2%보다 높은 수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