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만에 가능한 첫 라임 백신의 주요

20년 만에 가능한 첫 라임 백신의 주요 테스트 시작

20년 만에

먹튀검증커뮤니티 펜실베니아 던캔스빌 — 연구원들은 진드기 매개 위협에 더 잘 대처하기 위해 20년 만에 최초의 잠재적인

라임병 백신을 테스트하기 위해 미국과 유럽에서 수천 명의 지원자를 찾고 있습니다.

라임은 사례가 증가하고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진드기가 서식지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문제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개를 위한 백신은 오랫동안 이용

가능했지만 인간을 위한 유일한 라임 백신은 수요 부족으로 2002년 미국 시장에서 철수되어 사람들이 벌레 스프레이와 진드기 검사에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Pfizer와 프랑스 생명공학 회사 Valneva는 두 대륙에서 가장 흔한 라임 균주로부터 성인과 5세 미만

어린이를 보호하기 위한 새로운 백신을 개발하는 데 있어 이전의 함정을 피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화이자 백신 책임자인 Annaliesa Anderson은 AP에 “라임병의 심각성에 대해 그런 인식이 없었던 것 같다”고 지난번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는지 말했습니다.

20년 만에 가능한 첫

열렬한 사냥꾼이자 등산가인 Robert Terwilliger는 금요일 펜실베니아 중부에서 연구가 시작되었을 때 첫 번째 줄을 섰습니다.

그는 많은 친구들이 라임에 감염되는 것을 보았고 그의 다음 진드기가 그를 아프게 할 것인지 궁금해하는 데 지쳤습니다.

“항상 걱정이야, 알지? 특히 나무 가판대에 앉아 사냥을 하고 있을 때 무언가가 기어가는 것을 느낄 때 그렇습니다.

”라고 펜실베니아 주 윌리엄스버그에 사는 60세의 Terwilliger는 말했습니다. “매우,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라임병이 정확히 얼마나 자주 발생하는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는

미국에서 매년 476,000명이 라임 치료를 받는다는 보험 기록을 인용합니다. 화이자의 앤더슨은 유럽의 연간 감염자를 약 13만 명으로 추산했다.

사슴 진드기라고도 하는 검은 다리 진드기는 라임 유발 박테리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감염은 초기에 피로,

발열 및 관절통을 유발합니다. 종종 –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 첫 번째 징후는 붉고 둥근 과녁형 발진입니다.

조기 항생제 치료가 중요하지만 사람들이 진드기에 물렸는지, 어떤 것은 핀만큼 작은지 구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치료하지 않은 라임은 심각한 관절염을 유발하고 심장과 신경계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치료 후에도 증상이 지속됩니다.

다른 질병에 대한 대부분의 백신은 사람들이 세균에 노출된 후에 효과가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New York Medical College의 전문가인 Dr. Gary Wormser는 라임 백신은 다른 전략을 제시합니다.more news

어떻게? 그것은 진드기의 내장에 존재하는 OspA라는 라임 박테리아의 “외부 표면 단백질”을 목표로 합니다. 진드기는 박테리아가 희생자에게 퍼지기 전에 약 36시간

동안 누군가를 잡아먹어야 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 지연은 진드기가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의 혈액에서 섭취한 항체가 근원에서 바로 세균을 공격할 시간을 줍니다.

소규모의 초기 단계 연구에서 Pfizer와 Valneva는 안전성 문제가 없고 우수한 면역 반응을 보고했습니다.

최신 연구에서는 VLA15라고 하는 백신이 실제로 보호하고 안전한지 테스트할 것입니다. 이 회사는 미국 북동부와 핀란드,

독일, 네덜란드, 폴란드, 스웨덴을 포함하여 라임이 발생하기 쉬운 지역에서 최소 6,000명을 채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