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atOrme 희귀 청동기 시대 도끼 몰드 선언 보물

GreatOrme 희귀 청동기 시대 보물들

GreatOrme 희귀 청동기 시대

고대 구리 광산과 연결된 희귀 청동기 시대 유물이 보물로 지정되었습니다.

2017년 콘위산에서 도끼를 만들기 위해 약 3,400년 전에 만든 두 개의 금형이 발견되었습니다.

발견한 금속탐지기는 금형의 두 반쪽은 그 자체로는 아무런 역할도 하지 않으며 따라서 보물도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검시관은 Pembrokeshire에서 마차의 개별 부품이 보물로 분류된 선례를 따랐습니다.

전문가들은 주형이 Llandudno의 Great Orme에 있는 청동기 시대 구리 광산과 연결되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콘월의 주석은 용융 구리와 혼합되어 형성되었습니다.

두 개의 금형 조각은 지하 약 18인치의 거친 목초지에서 George Borrill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그것들은 길이가 약 8인치이며 놀라울 정도로 잘 보존되어 있다고 합니다.

여러 유물을 발굴한 경험이 풍부한 정신탐지기는 그 발견을 당국에 보고했습니다.

GreatOrme

“그들은 수직이었고 상단에 구멍이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들이 오래된 난간을 놓을 무언가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청동기 시대 웨일즈에서 발견된 보물 선언
청동기 시대에 널리 거래된 웨일스 구리’
선사 시대 매장지에서 새로운 발굴
전문가들은 중세 청동기 시대에 도끼의 일종인 팔스타브를 주조하는 데 사용된 주형을 발견했습니다.

Ruthin의 조사에서 Borrill 씨는 두 개의 반쪽이 그 자체로는 아무 목적도 없었고 서로 만지고 마주보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에 하나의 인공물로 간주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하나는 다른 하나 없이는 아무 소용이 없으며 나는 그것이 보물이라고 믿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웨일스 국립 박물관의 수석 큐레이터인 Adam Gwilt는 그것들이 서로 다른 장식이 있는 별개의 두 품목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보물법에 따라 보물로 분류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Gwilt씨는 Pembrokeshire에서 발견된 전차의 일부를 포함하여 그러한 판결에 대한 선례가 있다고 청문회에서 말했습니다.

검시관에게 보낸 보고서에서 그는 그것들이 기원전 1400년에서 1275년경으로 추정되며 영국의 다른 7곳에서만 유사한 물건이 발견된 매우 희귀하고 유사한 물건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유럽에서 가장 큰 구리 광산 중 하나인 그레이트 오르메(Great Orme) 구리 광산에서 약 3마일 떨어진 곳에서 발견되었다는 점에서 의미심장하며, 생을 마감할 때 의식을 위해 묻혔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북 웨일즈 동부 및 중부의 검시관인 Kate Sutherland는 가능성의 균형에서 두 개의 별개의 항목으로 간주되어야 하므로 보물로 분류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청문회 후 Borrill 씨는 판결에 동의하지 않지만 놀라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만약 보물로 지정되지 않았다면 국립중앙박물관에 먼저 구매할 기회를 줬을 것”이라고 말했다.

두 개의 금형 조각은 지하 약 18인치의 거친 목초지에서 George Borrill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그것들은 길이가 약 8인치이며 놀라울 정도로 잘 보존되어 있다고 합니다.

여러 유물을 발굴한 경험이 풍부한 정신탐지기는 그 발견을 당국에 보고했습니다.

“그들은

수직이었고 상단에 구멍이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들이 오래된 난간을 놓을 무언가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