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sey 는 출산 후 건강 진단을 밝혔다

Halsey 는 출산 후 건강 진단을 밝혔다: ‘나는 정말 아팠다.’

Halsey


파워볼 솔루션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이 예술가는 ‘누구도 걱정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Halsey
22일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가수들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찾아 임신과 출산으로 건강이 많이 달라졌다.
저는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과민증으로 몇 번 병원에 입원했고, 다른 일들이 있었습니다.”

그들의 비디오에서 할시는 그들이 이전에 진단받았던 자궁내막증 외에 최근에 쇼그렌 증후군,
엘러스-댄로스 증후군, MCAS, POTS로 진단받았다고 공유했다.

Halsey 는 팬들이 “매우 아팠다”고 언급하며 팬들에게 건강 상태를 알려준다.”
Halsey는 팬들에게 그들이 “매우 아팠다”고 말하며 건강 상태를 알려준다.

“저는 자가면역질환일 수 있는 이러한 것들 중 몇 가지 근본적인 원인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있습니다.”
라고 그들은 계속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제 인생의 대부분 동안, 특히 자궁내막증을 앓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의 비디오에서 Halsey는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제 건강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해 하셨고 몇몇 분들은 Tik을 보셨습니다.토크는 어제 제가 말 그대로 모든 것에 알레르기가 있다는 것을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Halsey가 ‘음악이나 품질’이 항상 중요한 것은 아니라고 말하면서 ‘놀라운’ 그래미 후보 지명 과정을 비난하다

Halsey의 “Love and Power” 투어는 6월에 시작될 예정이다. 그들의 비디오에서, 그 예술가는 “제가 여러분 모두를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는 건강한 방법으로 그것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고 말하며, 예정된 공연 날짜를 마무리할 계획이라고 그들의 팬들에게 확신했다.

그들은 덧붙였다: “나는 아무도 걱정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저는 지금 치료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정말 흥분했다”고 언급했다.”

Halsey 는 과거에 그들의 건강 관리 싸움에 대해 매우 개방적이었다.

그들의 비디오에서 할시는 그들이 이전에 진단받았던 자궁내막증 외에 최근에 쇼그렌 증후군, 엘러스-댄로스 증후군, MCAS, POTS로 진단받았다고 공유했다.
그들의 비디오에서 할시는 그들이 이전에 진단받았던 자궁내막증 외에 최근에 쇼그렌 증후군, 엘러스-댄로스 증후군, MCAS(유방세포 활성화 증후군), POTS(포즈 기립성 빈맥 증후군)로 진단받았다고 공유했다.

2018년 4월, 스타는 23세의 나이에 자궁내막증 진단으로 인해 난자를 동결하는 것을 고려했다고 밝혔다.

“제가 사람들에게 그렇게 말할 때, 그들은 ‘당신은 23살인데 왜 그렇게 할 필요가 있나요? 왜 계란을 얼려야 하죠?'” 그들은 “닥터스”의 한 에피소드에서 말했습니다.

“난소 예비 수술을 하는 것은 제게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운이 좋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는 제 생식력을 보호하는 것과 제 자신을 보호하는 것에 대해 적극적으로 행동할 필요가 있습니다.”

할시는 7월 14일 그들의 첫 아이인 엔더 리들리 아이딘을 알레브 아이딘과 함께 맞이했습니다.
할시는 7월 14일 엔더 리들리 아이딘이라는 이름의 첫 아이를 알레브 아이딘과 함께 맞이했다.

소식더보기

할시는 2021년 7월 영화 각본가 알레브 아이딘과 첫 아이를 맞이했다. 작곡가가 난자를 동결하기로 결정했는지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