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ala Harris 부통령은 대법원의 낙태 판결을

Kamala Harris 부통령은 대법원의 낙태 판결을 노예 제도에 비유합니다: ‘인체에 대한 소유권 주장’

Kamala Harris 부통령은

먹튀검증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은 월요일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를 뒤집은 대법원 판결을 미국의 노예제 역사에 비유하며 “우리 나라는 인체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한 역사가 있다”고 말했다.

Harris는 NAACP의 113차 대회 연설에서 낙태 반대 운동의 “소위 지도자”를 “투표권을 제한하는 법안을 통과시키는 것과 같은 사람들”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임신 중절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주법에 관한 것입니다.

6월 24일 대법원은 미국 전역에서 낙태를 합법화한 Roe v. Wade 사건에서 49년 된 판결을 뒤집었습니다.

새로운 결정으로 낙태가 전면 금지되거나 미국의 거의 절반에서 더 엄격하게 제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뉴저지주 애틀랜틱시티에서 열린 민권단체 연설에서 Harris는 최초의 흑인 대법원 판사인 Thurgood Marshall의 이름을 인용했습니다.

Harris는 부통령으로 선출된 최초의 여성이자 그 직책을 맡은 최초의 흑인이기도 합니다.

CNBC 정치
CNBC의 정치 보도에 대해 더 읽어보기:

러시아는 군대에 ‘모든 방향에서’ 작전을 강화할 것을 명령합니다. 우크라이나의 젤렌스키, 반역 우려에 고위 공직자 해임
Biden은 낙태 접근을 확대하기 위해 공중 보건 비상 사태를 선언 할 수 있지만 엄청난 법적 투쟁에 직면 할 것입니다
Ivana Trump는 사고, 둔기 충격 부상으로 사망, 뉴욕시 검시관 규칙

Kamala Harris 부통령은

Joe Manchin은 Patriots 소유자, 월스트리트 경영진, 에너지 거물을 포함한 기부자로부터 1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합니다.
메릴랜드 주지사 후보 Wes Moore는 Martha’s Vineyard에서 Spike Lee와 함께 기금 마련 계획을 세웠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수 세대에 걸쳐 처음으로 미국 대법원, 즉 우리 땅의 최고 법원입니다. Thurgood Marshall의 전 법원은 미국 국민과 미국 여성으로부터 인정된 헌법상의 권리를 박탈했습니다.”라고 Harris는 말했습니다.

해리스는 박수를 치며 “NAACP, 우리나라는 인체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한 역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극단주의자들, 소위 지도자들은 의사를 범죄화하고 여성 스스로 의료 결정을 내린 여성을 처벌하고 있습니다. 의사, 목사, 사제, 랍비, 랍비와 상의하여 개인이 결정할 권리입니다. 그녀의 정부가 그녀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입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소위 말하는 이 지도자들은 ‘글쎄요, 우리는 이것이 주에 있는 사람들이 내려야 할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에 있는 사람들이 이에 대해 투표할 수 있습니다.”라고 부통령이 말했습니다. “오른쪽? 그러나 현시점에서, 그 소위 지도자들 중 다수는 사람들의 투표권을 제한하는 법안을 통과시킨 바로 그 사람들입니다.” more news

카린 장 피에르 백악관 대변인은 월요일 오후 브리핑에서 해리스의 발언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