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dy Evelyn Cobbold – 이슬람 순례자들이

Lady Evelyn Cobbold

파워볼사이트 Lady Evelyn Cobbold – 이슬람 순례자들이 그녀의 무덤을 방문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스코틀랜드 북서부 고지의 한밤중, 글렌 캐런(Glen Carron)에 있는 A890 인근의 삼림 주차장으로 차가 조금씩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날은 습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20명의 워커 그룹이 Wester Ross의 Gleann Fhiodhaig를 10km(6.2마일) 도보로 올라갈 준비를 하파워볼 추천 는 동안 잠깐의 햇빛이 있습니다.
주말마다 스코틀랜드 전역에 있는 수백 개의 주차장에서 벌어지는 장면이지만 이 워커 그룹도 순례자입니다.

즉, 빅토리아 시대 귀족의 무덤을 방문할 계획인 무슬림 개종자입니다.

그들은 에든버러, 리버풀, 레스터 및 기타 지역에서 하지를 메카로 순례한 최초의 영국 태생 무슬림 여성으로 여겨지는 레이디 에블린 코볼드를 기리기 위해 여행했습니다.
이 종교 행사는 이슬람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원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영국에 기반을 둔 자선 단체인 개종자 무슬림 재단(Convert Muslim Foundation)이 조직했습니다. 아일랜드에서 개종한 창립자 Batool Al-Toma는 그룹에게 산으로의 여행을 시작하도록 손짓합니다.
“레이디 에블린에 대해 들은 이후로 저는 그녀의 이야기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녀는 단지 여성이라는 이유만으로 결코 외면하지 않는 아주 강력한 여성이었습니다.”라고 Al-Toma는 말합니다. 산책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비가 내리기 시작합니다.

모자와 방수 후드는 머리와 히잡을 덮습니다.
바람과 비가 그들을 강타할 때, 많은 그룹은 에블린 부인이 협곡을 따라 선택한 매장지로 가는 마지막 여정을 숙고합니다.
그녀는 특히 추운 겨울에 1963년 1월에 사망했으며 그녀의 Glencarron 사유지에 있는 외딴 언덕에 묻혔습니다.
Inverness Mosque 웹사이트에 게시된 계정에 따르면 “추위에 떨면서” 외로운 백파이프가 MacCrimmon의 애가를 연주했고 Woking, Surrey의 이맘은 매장 의식을 수행했습니다.
거의 60년이 지난 후 그녀의 무덤으로 가는 이 산책로에 마을의 모스크 대표가 합류하면서 Woking과의 연결 고리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1800년대 후반 에든버러에서 태어난 레이디 에블린은 어린 시절을 스코틀랜드와 북아프리카를 오가며 보냈습니다.
그곳에 있는 동안 그녀는 알제리 친구들과 모스크를 방문하면서 처음으로 이슬람을 접했습니다.
“무의식적으로 나는 마음이 작은 이슬람교도였습니다.”라고 그녀는 나중에 썼습니다.

Lady Evelyn Cobbold


무슬림이 된 영국 빅토리아 시대
Hajj는 무엇이며 사람들이 왜 합니까?
그녀가 언제 이슬람으로 개종했는지는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지만 로마를 방문하는 동안 교황을 우연히 만난 것은 그녀의 믿음을 확증하는 것 같았습니다.
“성하께서 갑자기 나에게 가톨릭 신자가 아니냐고 물으셨을 때 나는 잠시 당황했다가 내가 무슬림이라고 대답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

“나를 사로잡은 것은 내가 수년 동안 이슬람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는 척하지 않습니다.” Lady Evelyn은 아랍어 이름 Zainab을 사용했고 결국 65세의 나이로 Hajj를 메카로 순례했습니다.
Lady Zainab에게 경의를 표하는 무슬림 개종자 중 한 명은 스코틀랜드 국경에 사는 Yvonne Ridley입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저널리스트로 일하다가 2001년 탈레반에게 붙잡혀 이슬람을 받아들인 경험이 있습니다.
“나의 개종은 탈레반의 손에 체포되고 구금되면서 여러 면에서 촉발되었습니다. 그 경험은 저를 학문적 활동으로 시작했지만 영적 여정으로 이끄는 길을 걷게 만들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More News
그녀의 책인 In the Hands of the Taliban에서 Ms Ridley는 탈레반 남성들이 자신에게 보여준 존경심과 예의에 놀랐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