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R 검사 $ 60, 보건부

PCR 검사 $ 60, 보건부
커뮤니티에서 새로운 BA.4 및 BA.5 하위 변이가 감지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보건부는 어제 지역 PCR

테스트의 $60 요금이 그대로 유지된다고 확인했습니다.
보건부 대변인 또는 반딘(Vandine)은 국립보건원(NIPH)이 일반 대중에게 PCR 검사에 대해

60달러의 수수료를 부과하고 있다고 인정했다.

PCR

검사가 가능한 한 프놈펜의 Toul Kork 지역에 있는 NIPH는 전국에서 PCR 검사를 수행할 수 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약 두 달 전 등록된 코로나19 환자 수가 0으로 급락한 이후로,
일반 대중을 위한 무료 PCR 검사는 60달러라는 엄청난 수수료로 대체될 정도로 금세 시들어 버렸다.
NIPH에서 PCR 검사 부분에서 근무하는 춘보라 박사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
Khmer Times는 어제 Covid-19와 관련하여 자신의 상태가 확실하지 않거나 고용주에게 제출해야 하는 인증서를 얻기 위해 건강 상태를 확인해야 하는 사람들의 테스트는 60달러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국제선 탑승 전 PCR 검사가 필요한 내국인과 외국인의 경우 가격이 2배 이상 오른 130달러다.

그녀는 이것이 일반적인 PCR 검사일 뿐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감염된 사람이 자신이 어떤 변이를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다면 “Test Variant”라는 또 다른 테스트를 받아야 하지만 권한에 대한 추가 비용은 $120입니다.

그녀는 “여행 목적으로 RDT(신속 진단 검사)를 받거나 증상이 코로나19 감염인지 확인하고 싶다면 가격은 25달러”라고 말했다.
보라는 검사 결과가 당일 또는 익일 발표되기 때문에 대기 시간이 짧고 센터에서 하루 1500개 샘플을 검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PCR

그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변형을 테스트하지 않으며 더 높은 수수료를 피하기 위해 어떤 변형이 있는지 알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직원이나 일반 대중이 보험 회사나 고용주에게 청구할 수 있기 때문에 PCR 검사에 대한 60달러는 높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이전에는 코로나19 감염이 의심되는 지역 주민들을 기소하지 않았지만,
그러나 기록된 사례가 거의 두 달 동안 0이 된 후 모든 것이 바뀌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최근에 일부 지역 사람들이 NIPH를 방문하는 것을 보았고 그들은 COVID-19에서 회복되었다는 증거로 고용주에게 제출할 인증서를 테스트하기 위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훈센 총리는 오미크론 변종이 프놈펜 시에서 널리 퍼져 있으며 도시에서 가장 가까운 지역으로 퍼지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총리실은 어제 총리 페이스북에 공개한 음성메시지를 통해 실내에서 마스크 착용, 인파 자제, 코로나19 건강수칙 준수를 국민들에게 당부했다.

그는 현재로서는 학교나 장터를 폐쇄하거나 국가 전체를 폐쇄할 필요는 없다고 덧붙였다.more news
그러나 그는 Covid-19가 왕국을 파괴하는 것을 막기 위해 모든 사람이 예방 조치를 취할 것을 호소합니다.

화요일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세계보건기구 사무총장은
(WHO)는 환자 수가 급증하여 전 세계 의료 시스템과 근로자에게 더 많은 부담을 주고 있다고 우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