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ET 필리핀 회사와 통신 솔루션 협력

SINET 필리핀 회사와 통신 솔루션 협력

필리핀 PLDT Global Corp(PGC)는 캄보디아의 SINET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공개했습니다.

SI Group Co Ltd, 지역 기반 확대 및 기술 솔루션 공급

지역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의 고객이 보다 원활하게 스트리밍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INET

PGC는 3월 19일 보도 자료에서 “Media Partners Asia에서 발표한 2020년 연구에 따르면 이 지역의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시간이 60% 증가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자가 문제를 극복해야 할 더 큰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SINET

사람과 기업을 연결하고 세상을 새롭고 더 나은 정상으로 이끄는 것입니다.

“시넷. . . [PGC]의 성장하는 국제 파트너 포트폴리오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제품입니다.

아시아, 유럽, 미주에 걸쳐 100개국에서 글로벌 POS(point-of-presence)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PGC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상업 책임자인 Albert V Villa-Real은 파트너십을 칭찬했습니다.

왕국에서 그의 회사의 증가된 CDN(콘텐츠 전달 네트워크) 존재는 아시아에서 더 확고한 발판으로 해석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는 우리를 글로벌 혁신 리더이자 기술 서비스 제공업체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필리핀 기업뿐만 아니라 보다 포괄적인 기술 서비스를 요구하는 국제 기업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우정통신부가 지난 3월 23일

킹덤의 통신 사업자는 Covid-19 전염병 속에서 증가하는 사용자 수에 대응하여 모바일 및 인터넷 서비스의 품질을 개선합니다.

2월 20일 커뮤니티 발병 이후 인터넷 액세스 양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넷볼 3월 30일 현재 거의 2,400건에 달하는 사례가 발생했으며 국가 및 민간 기관 간의 온라인 전환이 있다고 보건부는 성명에서 밝혔습니다.

PGC는 CDN이 웹 서버 또는 POS(point-of-presence)를 통해 디지털 콘텐츠에 더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PGC의 CDN 노드를 통해 SINET은 이제 캄보디아 및 기타 아시아 주요 시장의 OTT 제공업체 및 기타 기업에 CDN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SINET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Kong Diep은 동맹 결성 후 웹 트래픽이 즉각적으로 개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프놈펜의 왓 프놈 근처 카페에서 한 사람이 휴대전화로 인터넷을 검색하고 있습니다.

“함께 협력해 주신 [PGC]에 감사드립니다. 불과 몇 주 만에 우리는 상당한

PLDT CDN으로 인한 트래픽 증가 – 계속 증가하는 트래픽.

그는 “우리가 더 많은 협력을 하고 이 길을 함께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PGC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기업이 디지털 방식으로 혁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우리의] 광범위한 캠페인의 일부입니다.

글로벌 보건 위기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성과를 냅니다.”
필리핀 PLDT 글로벌

Corp(PGC)는 캄보디아의 SINET과의 등록 상표인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more news

SI Group Co Ltd, 지역 기반 확대 및 기술 솔루션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