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ng Treng의 Ansorm Chrouk

Stung Treng의 Ansorm Chrouk
Stung Treng 타운 지방의 Stung Treng 코뮌의 Prek 마을에 거주하는 Nget Sophea는 전통적인 크메르 안솜 크룩(Khmer Ansorm Chrouk) 또는 돼지고기로 찐 찹쌀 떡을 할머니가 물려주신 조리법을 사용하여 새롭고 독특한 요리로 만들었습니다.

Stung Treng의

오피사이트 그녀는 소금에 절인 오리 계란 노른자로 케이크의 핵심을 만드는 동안 쌀과 판단 잎 물을 섞어서 이것을했습니다.

지역 정체성의 한 형태인 그녀의 케이크는 모든 지방 사람들의 지지를 받으며 관광객들을 끌어들입니다. 또한 마을의 어린이, 과부 및

퇴직자를 위한 일자리를 창출하면서 전통적인 크메르 케이크를 보존하는 데 기여합니다.

관광부와 함께 소피아를 방문한 Stung Treng 지방 문화 및 미술부의 Nhoch Saroeun 이사는 그녀의 ansorm chrouk이 “우리 조상의 떡과

다르다”고 설명했습니다. more news

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사로은은 전통적으로 케이크가 우두와 돼지고기를 핵심으로 하여 만든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큰 축제, 결혼식 또는 특별 행사 중에 만들어집니다. “소피아의 케이크는 판단 잎의 [녹색] 색상을 통합하도록 변형되었으며 핵심은 소금에 절인 오리 알입니다. 맛있습니다.”

안솜 케이크는 겉보기에는 일반 케이크처럼 보이지만 다른 지방과는 맛이 다릅니다. 소피아는 명절과 상관없이 언제든지 주문할 수 있는

케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본 문화부는 지역 대표음식으로 꼽았다.

Stung Treng 지방 관광청 책임자 Orn Porsoeun은 Sophea의 케이크가 독특하고 맛이 다르기 때문에 ansorm을 판매하는 것이 문화의 일부이며 매력적이라고 ​​느꼈습니다.

Stung Treng의

포르선은 문화부와 손을 잡고 시그니처 음식으로 올리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다.

“제 관광 부문에서는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고유한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홍보하고 배포하는 일에 항상 참여해 왔습니다. 관광객들이

간과해서는 안 되는 독특한 맛을 지닌 일종의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드시 시도해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방문객들에게 Stung Treng 지방을 방문할 때 판단 주스와 함께 소금에 절인 오리 계란 ansorm chrouk 케이크를 맛보고 사야 한다고 알려주면서 그것을 홍보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Porseoun은 그녀의 사업을 소규모 수공예품 무역으로 스타일화한 관광객들에게 효율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하면 그녀는 마을 사람들도 도울 수 있습니다. 7~8명을 고용해 떡을 만드는 일을 도왔다”며 “나중에 시장 확대도 검토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동안 문화부는 Sophea가 축제 기간 동안 다른 사람들에게 ansorm chrouk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전파할 친구나 친척에게 선물하기

위해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계속 격려해 왔습니다.

Sophia는 그녀의 여정을 ansorm chrouk과 관련하여 Covid-19로 인해 이전 사업을 중단한 후 할 일이 많지 않았던 2019년 말에 떡 사업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Stung Treng 시장에서 죽, 중국 국수, 튀긴 국수를 팔곤 했습니다.

처음에 그녀는 가족을 위해 떡을 만들고 있었기 때문에 떡을 사업으로 만들 계획이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