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op Airline 헌팅턴 병에 걸린 여성의 탑승을 거부합니다.

Swoop Airline Angela Weeks의 가족은 그녀가 혼자 여행 할 수 있다고 말했지만 항공사는 허용을 거부합니다.

가족에 따르면 헌팅턴병을 앓고 있는 앨버타주 여성은 비자발적 움직임으로 인해 스웁 항공기에서 좌석이 거부되었으며 현재 항공사는 그녀가
혼자 여행할 수 있다는 의사의 진단서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동반자 없이 비행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

항공사는 CBC 뉴스에 그녀가 스스로 비행할 수 없기 때문에 승무원과 함께 여행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Swoop Airline 여성

Angela Weeks는 남편 Keith와 세 딸과 함께 알타 주 캐스터에 살고 있습니다.

7년 전 Angela는 희귀한 유전적 신경퇴행성 질환인 헌팅턴병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약 10년 동안 증상이 있었습니다.

Angela는 Man., Brandon에 있는 한 자매의 집에서 B.C. Abbotsford에 있는 다른 자매의 집으로 여행하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일요일이지만 공항에서 항공사 직원은 그녀를 비행기에 태우기를 거부했습니다.

탑승 거부 Swoop Airline

아내를 데리러 5시간을 운전한 후 차에서 Keith는 “그녀는 그녀의 가족을 만나기 위해 약간의 휴가를 갈 예정이었고 나는 간병인으로 지내면서 일종의 휴식을 취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럼 누군가 이런 짓을 하는구나. 가슴이 뭉클할 뿐이야.”

이번 주에 Keith는 Sask의 Big River에서 친구와 함께 머물면서 “작은 휴가”라고 부르는 것을 얻었습니다. 그의 세 딸과 함께.

일요일에 그는 형수에게서 전화를 받았다.

파워볼 모음

Swoop 카운터의 직원은 Angela가 비행기에 탑승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그들은 그녀의 비자발적 움직임과 그것이 다른 승객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Keith는 아내의 틱이 안정되고 안정되면 사라집니다. 그것이 그녀의 여동생인 Natalie Degerness가 Swoop 직원에게 설명하려고 했던 것입니다.

그래도 안젤라는 거절당했습니다.

항공사 직원들은 그녀가 동반자와 함께 여행해야 한다는 메모와 의사의 진단서를 그녀의 파일에 넣었습니다.
Keith는 아내의 질병으로 인해 그러한 것들이 필요하게 될 때가 있을 것이라고 말하지만 현재로서는 그녀가 동반자 없이 비행할 수 있습니다.

Angela의 여동생도 스스로 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스스로 먹고, 옷을 입고, 걷고, 화장실을 사용할 수 있다고 Degerness에 따르면, 의사의 진단서 제안도 항공사에서 거부했다고 말합니다.

CBC 뉴스에 제공된 서면 성명에서 Swoop은 Angela가 “그녀의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승무원”이 있는 경우에만 미래에 비행기로 여행할 수 있다고 말한 것에 대해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항공 기사 보기

항공사는 직원이 안젤라가 “동반자 없이 안전하게 여행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Swoop은 Angela에게 “여행 계획을 방해하고 그로 인해 불편함과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습니다.

공항에서 거절당한 후 Angela의 여동생과 Keith는 월요일에 레지나에서 만날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는 Keith의 경우 왕복 10시간, Degerness의 경우 거의 8시간을 의미했습니다.

Keith는 “그들이 사람들을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망쳤는지 깨닫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소한 그는 항공사가 추가 여행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마지막으로 Keith는 항공사 직원이 “일을 품위 있게 처리하고 일부 클래스를 보여주기”를 바랍니다.